게스, 수지와 배우 송강 함께 겨울 프로모션 화보 공개
시크한 매력의 글레이즈드 패딩 선판매...스테디한 인기 아이템으로 한여름에도 선 판매 진행
2024-07-31 김임순 기자
게스가 수지와 배우 송강을 내세워 시즌을 앞당기는 겨울패딩 프로모션 화보를 공개했다. 뜨거운 여름에 한겨울의 패딩 제품을 내놓은 게스는 페더라이트 캠페인을 통해 다양한 패션 아우터를 제안했다. 수지와 송강 이들 두 스타를 통해 새로운 브랜드 활력을 불어넣겠다는 기획 일환이다.
본격적인 23FW를 앞두고 선보인 페더라이트 프로모션 화보는 송강의 색다른 모습에 시선이 주목된다. 유니크한 핑크 컬러를 배경으로 블랙 컬러의 유광 패딩에 블랙 데님 팬츠를 매치해 시크함이 배가 되는 스타일리시한 올 블랙룩을 완성했다. 베이직하면서 스타일리시한 겨울 패딩 23FW 프로모션은 남녀 모두 스타일리시한 아우터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안했다.
또 프로모션 화보 속 수지는 겨울에도 화사하게 착용할 수 있는 라이트 민트 컬러 패딩에 퀼팅 데님 스커트와 니삭스로 발랄한 하이틴 무드의 겨울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이외 핑크와 화이트 투톤 배색의 패딩 점퍼는 최근 트렌드인 카펜터 데님 팬츠를 더해 유니크한 겨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무더운 날씨 속 매 시즌 ‘수지 푸퍼’, ‘수지 패딩’ 등 수식어를 생성시키며 판매 이슈를 일으킨 게스의 23FW 선판매 프로모션은 7월 27일부터 3주간 진행되며 게스 공식 온라인 몰과 무신사 스토어, 29cm에서, 남성 게스 페더라이트 아우터는 같은기간 게스 공식 온라인 몰과 무신사 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