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브랜드 2023 광고 촬영 스토리 (23)] 당신의 옷장을 채울 옷은?

2024-08-03     취재부

발렌티노, 메종 앰버서더 손예진의 우아하고 강렬한 화보 

프랑스 파리 남부의 어느 조용한 성에서, ‘발렌티노 블랙 타이(Valentino Black Tie)’ FW컬렉션에 앰버서더로 손예진의 우아하고 강렬한 화보를 공개했다. 손예진은 오버사이즈 재킷과 코트부터 섬세한 앰브로이더리 장식으로 로맨틱한 스타일의 블라우스, 그리고 장미 모양 아플리케로 완성한 미니스커트까지 다양한 룩을 그만의 우아한 스타일로 소화했다.

투미, 가을을 여는 ‘Essentially Beautiful’ 캠페인 

퍼포먼스 럭셔리 브랜드 ‘투미(TUMI)’가 글로벌 캠페인 ‘에센셜리 뷰티풀(Essentially Beautiful)을 선보인다. 조지아 허드슨(Georgia Hudson)이 제작한 이번 캠페인 영상은 2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포뮬러 1 드라이버 랜도 노리스 (Lando Norris), 프로 축구선수 손흥민, 싱어송라이터 겸 배우 르네 랩 (Renee Rapp)이 출연하는 영상을 통해 투미의 본질적인 아름다움을 풀어낸다. 

디올 남성, 블랙과 그레이 컬러로 완성한 ‘순수함과 세련미’

프랑스 럭셔리 패션하우스 디올(DIOR)이 ‘2023-2024 디올 겨울 남성 컬렉션 캠페인’을 공개했다. 킴 존스(Kim Jones)의 2023-2024 디올 겨울 컬렉션은, 런던과 파리를 가로지르는 위대한 두 강인 템스강과 센강을 연상시키는 ‘움직임’이라는 아이디어가 깃들어있다. 라파엘 파바로티(Rafael Pavarotti)가 담아낸 캠페인의 다양한 이미지는 끊임없이 변화하는 두 세계를 기념하며 순수함과 세련미를 결합해 선보였다.

지미추, 여자아이들 미연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

글로벌 패션 브랜드 ‘지미추’가 K-POP 센세이션을 이루고 있는 (여자)아이들의 미연을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했다. 지미추는 앞서가는 패션 스타일은 물론, 자신감을 바탕으로 한 뛰어난 도전 정신과 섬세한 장인 정신으로 셀럽들의 화려한 스타일뿐만 아니라 일상 패션에서도 사랑받는 아이코닉한 브랜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