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오바오 이세이미야케, ‘바오 바오 보이스’ 성수 팝업

8월19일부터 31일까지 성수 ‘STAGE 35’ 바오 바오 이세이 미야케의 디자인 철학 소개

2024-08-08     나지현 기자
삼성물산에서 전개하는 바오 바오 이세이 미야케 (BAO BAO ISSEY MIYAKE)가 오는 8월19일부터 8월31일까지 서울 성수동 ‘STAGE 35’에서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바오 바오 보이스(BAO BAO VOICE)’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달
첫 번째 공간에서는 벽면에 바오바오 이세이미야케의 시그니처 루센트백 총 252개를 활용한 컬러월이 설치되어 환상적인 무지개처럼 브랜드의 탄생 이래 선보인 색조들의 스펙트럼을 환상적인 무지게처럼 아름답게 보여준다.  두 번째 공간에서는 브랜드의 스토리와 디자인 철학을 엿볼 수 있으며 벽면의 Q&A 섹션을 통해 바오바오 이세이미야케에 대해 알아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세 번째 공간에서는 가방 크기의 변화를 표현한 재미있는 영상을 직접 경험하며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포토존이 마련돼 있다. 마지막 공간에서는 바오바오의 베스트셀러인 루센트 박시의 새로운 컬러를 독점 판매한다.  관계자는 “이번 바오 바오 보이스 팝업스토어에서는 방문객들이 바오 바오 브랜드의 혁신과 철학을 살펴보고 기능성과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를 경험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2010년 FW 시즌 독립적인 첫 컬렉션을 시작으로 런칭한 바오 바오 이세이 미야케는 다양한 형태의 삼각형을 사용하여 혁신적인 디자인의 가방을 만든다. 생활 속 다양한 상황에 맞게 실용인 디자인을 선보이며 물건이 채워지면서 평면에서 기하학적 형태로 변형되고, 평평하게 휴대하고 보관할 수 있게 만들어졌다.

기하학적 조각의 모양과 배열 내에서 가능성을 탐구하고 새로운 스타일의 가방을 위해 색다른 소재에 대한 연구와 개발을 지속하여 사용자들에게 아름다움과 경이로움, 그리고 기쁨을 전달하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