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어라이어, 프리미엄 골퍼들 위한 차별화된 상품력
올드머니룩 트렌드 담은 ‘이네이트 엘레강스’ 테마 F/W컬렉션
2024-08-28 나지현 기자
씨에프디에이(대표 윤지나 윤지현)에서 전개하는 프리미엄 골프웨어 ‘페어라이어’ 가 23 FW 컬렉션을 공개했다.
페어라이어는 23 F/W 컬렉션의 테마를 ‘이네이트 엘레강스 (Innate Elegance)’로 선정했다. 가장 기본이라는 가치를 시작으로 1920년대의 클래식한 스타일에 아름다운 테일러링을 포인트로 모던하고 현대적으로 우아하게 재해석했다.
이번 23FW 시즌은 소재와 퀄리티에 더욱 중점을 두었고, 크림&베이지, 브라운의 뉴트럴 컬러와 블랙 앤 화이트의 미니멀한 컬러로 더욱 깊이감이 있고 풍부한 컬러 조화를 보여준다. 기능성을 강조하고 스타일은 클래식하면서도 정교한 디테일을 보여주며, 독창적이고 차별화된 피팅과 우아한 실루엣을 제안함으로써 프리미엄 골퍼들에게 새롭게 어필할 수 있는 라인을 선보인다.
페어라이어는 특유의 우아한 여성스러움을 바탕으로 독보적인 클래식 프레픽룩과 ‘골프계의 샤넬’이라는 수식어로 젊은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끌며 탄탄한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다.
페어라이어 관계자는 이번 시즌 고객들이 “골프룩을 입고 일상을 즐기는 나만의 멋을 즐길 줄 아는 우아한 골퍼로서의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올드 머니 라이프스타일을 실현한 화보를 통해 페어라이어만의 럭셔리를 즐겨보시길 바란다.” 라고 말했다.
페어라이어 23 FW 컬렉션은 전국 30여개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공식 SNS 인스타그램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