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마커플러스, 유통 확대 가속화…오늘 청주 성안길 오픈
최대형 그래피티 이목, 아식스 젤 벤쳐6 단독 상품 출시 27일 인천 스퀘어원 오픈 예정
2024-09-08 정정숙 기자
에스엠케이티앤아이(대표 안영환, 김경호)의 새 슈즈 멀티 스토어 ‘슈마커플러스’가 청주 성안길에 3호점을 오늘(8일) 오픈했다.
지난해 12월 24일 슈마커플러스 명동점 오픈을 시작으로 8월 11일 대학로에 2호점 오픈에 이어 청주 성안에 3호점을 오픈했다. 오는 9월 27일에는 인천 스퀘어원에 4호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
이번 청주 성안점은 매장 외벽에 초대형 그래피티로 소비자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래피티는 제이디스타일의 디마인(DMINE)과 아이켄(AIKEN)이 맡았다. 폭 21미터 높이 약 3.7미터의 압도적인 규모로 힙합 문화를 사랑하는 MZ세대 사이에서 새로운 성지가 될 전망이다.
슈마커플러스 청주 성안점 오픈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일부 품목을 제외한 전 품목 20%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슈마커와 슈마커플러스를 전개하고 있는 에스엠케이티앤아이는 최근 5억7000만원 상당의 신발과 용품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기부 물품은 굿윌스토어를 통해 장애인 고용 창출과 자립지원을 위해 쓰이며 라오스, 캄보디아와 국내 소외 계층을 위한 물품으로 쓰일 예정이다.
에스엠케이티앤아이는 지난해 게임 ‘로스트아크’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소외계층에게 기부를 진행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