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몰른, 워크맨2 장성규 일일 직원 체험

오늘(22일) 오후 6시 영상 공개

2024-09-22     이태미 기자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동녕, 김지원, 임동환)의 브랜드 모이몰른은 워크맨2 장성규가 도쿄의 모이몰른 매장에서 일일 직원 체험을 한다고 전했다.
모이몰른은
SLL에서 제작하는 워크맨2는 397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웹예능이다. 방송예능인 장성규가 세상의 모든 직업을 체험하고 리뷰하는 콘텐츠로 매주 금요일 오후 6시에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오늘(22일) 공개되는 영상은 시즌 1, 2를 통틀어 첫 해외 매장 직원 체험으로, 일본에서 촬영했다.
이번 영상은 모이몰른과 협업으로 탄생했다. 모이몰른은 국내 168개점, 중국 125개점, 일본 18개점을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로, 장성규가 라라포트 도쿄 베이점의 모이몰른 매장에 찾아간다.

이번 영상을 위해 장성규는 모이몰른의 2023 F/W 시즌 디자인 작업에 참여했다. 두 형제를 키우는 그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응가 모양의 카라 디자인을 아이디어로 내놨으며, 모이몰른은 이 디자인을 채택해 한정판으로 제작했다.

영상 속에서 장성규는 직접 디자인한 운치(일본어로 응가) 블루머상하‘ 샘플 제품을 선보였으며, 이외에도 여러가지 시즌 상품 판매를 성공했다. 블루머상하는 모이몰른의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국내를 비롯한 일본, 중국에서 일부 제품 완판을 기록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