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커버리, 김고은과 함께 한 우먼스 라인 23FW 경량 패딩
포멀부터 캐주얼 라이프스타일까지 활용
2024-09-26 정정숙 기자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23FW 시즌을 시작하며 배우 김고은과 함께한 우먼스 라인의 경량 다운 재킷 화보를 공개했다.
앞서 공유와 함께한 23 FW 시즌 남성 경량패딩 컬렉션 화보를 공개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이번 우먼스 신규 화보를 통해 김고은과 함께 액티브하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에 어울리는 FW 시즌 여성 다운 재킷 라인업을 공개할 예정이다.
가장 먼저 공개된 ‘벨라 튜브 여성 경량 숏패딩’ 화보에서는 배우 김고은 특유의 맑고 생동감 있는 미소와 함께 디스커버리가 제안하는 23FW 아웃도어 라이프의 여유롭고 세련된 이미지를 고스란히 전달했다.
화보 속에서 김고은이 입은 ‘벨라 튜브 여성 경량 숏패딩’은 멋스러운 다이아몬드 튜브 퀼팅 패턴과 세미 오버핏이 적용된 여성용 경량 다운 재킷이다. 유러피안 구스 충전재를 사용해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내구성과 경량성, 보온성을 갖췄다.
편안한 착용감으로 활동성이 우수하고 다양한 믹스앤매치 스타일링에 유용해 활동적인 아웃도어 스타일링은 물론 포멀한 비즈니스 캐주얼과 함께 일상 아우터로 멋스럽게 입을 수 있다.
디스커버리는 배우 김고은을 주인공으로 한 23FW 시즌 신규 브랜드 필름도 공개한다. 공개될 브랜드 영상 속에서 배우 김고은은 새로운 자신만의 여유를 찾아 직접 차를 몰고 자연 속으로 떠나는 여행기를 전하며 아웃도어를 즐기는 여성들이 공감할 만한 매력적인 대리 만족을 선사할 예정이다. 우먼스 디스커버리 이야기는 추석 연휴 시작과 함께 디스커버리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