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더, 우먼스 애슬레저 라인 키운다

여성 의견 반영해 요가복·피트니스 웨어 대폭 확대 

2024-10-11     정정숙 기자

스포츠웨어 브랜드 ‘스파이더(SPYDER)’가 우먼스 영역 확장을 위해 애슬레저 카테고리를 리뉴얼 런칭한다.
스파이더는 최근 일상생활과 운동의 밸런스를 유지하는 라이프 스타일이 급부상하고 있는 추세에 따라 우먼스 애슬레저 라인 확장에 나서기로 했다. 러닝, 트레이닝, 워터 스포츠와 같은 하이 퍼포먼스 위주였던 우먼스 라인에 요가복, 인도어 트레이닝, 피트니스 웨어를 대폭 확대해 여성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겠다는 판단이다.

‘스파이더’가
우먼스 라인은 일상복과 유연하게 스타일링 가능한 디자인과 스파이더의 기능적인 노하우를 담아 멋스럽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데일리로 즐길 수 있는 애슬레저 카테고리인 만큼 가격 책정 또한 합리적으로 개편됐다. 이는 노세일 정책으로 인해 접근이 어렵다는 소비자 의견을 반영한 결과다. 스파이더 우먼스 레깅스는 ‘스테이 롱 앤 소프트(Stay Long and Soft)’를 슬로건으로 전개한다. 소비자 체형과 취향을 고려해 아시안 핏에 특화되게 만들었다. 밑위는 짧고 골반선을 높인 허리 밴드 디자인으로 다리가 길어 보이는 시각적 효과를 더했다. 아시아 여성의 골반 체형을 고려한 브레서블 패턴의 슬림한 라인은 살리고 힙 눌림과 Y존 부각 같은 불편함은 덜어냈다.

피부처럼 부드러운 스킨 핏 소재는 신축성과 복원력이 뛰어나 하루 종일 입어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광택이 돋보이는 라이크라 블렌딩 원사를 사용해 일상복과 믹스 매치해 데일리 웨어로 활용할 수 있다. 
기존 하이 퍼포먼스 스포츠 프로그램 위주였던 체험 마케팅 또한 여성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요가와 같이 릴렉서블한 프로그램을 추가할 예정이다. 

한편 스파이더는 오는 31일까지 가입 고객 대상으로 더블 마일리지를 적립하는 멤버십 프로그램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