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루레몬, 경기도 이천에 국내 첫 물류센터 오픈

평균 배송 기간 단축·교환 및 반품처리 신속 대응

2024-10-18     정정숙 기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룰루레몬’이 경기도 이천시에 국내 첫 물류센터를 오픈하고, 지난 13일 개소식을 진행했다.
룰루레몬은 앞으로 평균 배송 기간 단축과 보다 빠르고 효율적인 교환 및 반품 서비스가 가능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룰루레몬’이
이날 개소식에는 물류 센터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룰루레몬 아시아태평양 지역 부사장 게러스 포프(Gareth Pope, Senior Vice President), 아시아태평양 지역 풀필먼트 책임자 스티브 웡(Steve Wong, Fulfillment Director) 및 윤성은 룰루레몬 한국 지사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룰루레몬 아시아태평양 지역 부사장 게러스 포프는 “한국은 트렌드의 중심지이자, 아태 지역의 타 시장에 다양한 영향력을 행사하는 핵심 시장이다”며 “이번 물류센터 오픈을 통해 한국 시장에 보다 나은 물류 및 배송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앞으로 소비자들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가능성을 모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룰루레몬은 국내에 총 18개의 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 올해 총 3곳의 스토어를 오픈했다.  남녀를 위한 요가, 러닝, 트레이닝, 테니스, 골프 등 액티비티 웨어 뿐 아니라, 일상의 다양한 순간에 입을 수 있는 높은 범용성과 자신만의 자연스러운 매력을 연출할 수 있는 캐주얼웨어 및 액세서리 등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