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브랜드 2023 광고 촬영 스토리 (34)] 당신의 옷장을 채울 옷은

2024-10-26     취재부

잇미샤, 홍수주의 따뜻한 겨울 여행

잇미샤가 남다른 비주얼을 가진 배우 홍수주와 함께 2023 겨울 캠페인 두 번째 이야기를 공개했다. 홍수주의 사랑스러운 겨울의 순간을 감도 높은 비주얼로 담아냈다. 특히, 따스한 햇살이 가득 담긴 공간에서 그녀만이 가진 고급스럽고 우아한 매력을 뽐내며 잇미샤의 겨울 아이템들을 멋스럽게 소화했다.

배우 임지연, 시슬리와 함께한 겨울 화보서 고혹미 뽐내

컨템포러리 브랜드 ‘시슬리’가 전속 모델 임지연과 함께한 겨울 화보를 공개했다. 시슬리의 고장인 이탈리아의 패션 도시 밀라노에서 촬영된 화보 속 특유의 분위기 넘치는 눈빛으로 고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시슬리 제품들은 페미닌하면서도 포멀한 느낌으로, 데일리룩부터 오피스룩까지 두루 활용할 수 있어 여성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르꼬끄, 배우 신예은과 배인혁 모델 발탁 건강한 에너지 강조 

르꼬끄 스포르티브(이하 르꼬끄)가 배우 신예은과 배인혁을 모델로 발탁하고 23 겨울 캠페인, ‘올겨울 꼭 너와’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르꼬끄는 “건강한 에너지와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에티듀드를 가진 두 배우가 ‘스포츠의 즐거움’이라는 르꼬끄의 브랜드 가치를 잘 대변할 수 있는 모델로 적합하다고 판단했다”고 밝혔다.  

토잉크, 개성 돋보이는 겨울 스타일링 

젠지(Gen-Z)타겟 온라인 여성복 ‘토잉크’가 개성이 돋보이는 윈터 캠페인을 공개했다. 시즌 메인 테마인 ‘CITY OF POP’을 컨셉으로 도시의 컬러를 유니크하게 표현해냈던 가을 시즌에 이어 더 다채로워진 컬러감을 자랑한다. 몽환적이고 시크한 무드로 토잉크만의 위트 있고 개성 있는 스타일링을 제안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