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포레, 11월 ‘블랙프라이데이’…국내외 다양한 브랜드 소개
1년에 단 한 번 최대 할인 진행
2024-11-06 이태미 기자
프리미엄 키즈 리빙 셀렉트샵 포레포레(대표 이태경)가 13일부터 약 2주간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포레포레는 국내외를 넘어서 다양한 브랜드를 소개하는 플랫폼으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포레포레 블랙프라이데이는 ▲최대 90% 특가 할인전 ▲블랙프라이데이 구매왕 10만 포인트 지급 ▲블랙프라이데이 구매자 대상 12월 12% 할인쿠폰 지급, 블랙프라이데이 각 주차별로 ▲선착순 특가전 (11/13~17) ▲리퍼브 상품전 (11/20~26) ▲균일가전 (11/27~30) 등 매주 달라지는 주차별 특가전을 준비했다.
1년 중 가장 큰 혜택이 제공되는 할인전 들에는 100여개의 인기 브랜드를 최대 9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수 있으며 이번 특가 할인전은 포레포레 프렌즈(입점사)까지 함께 블랙프라이데이를 참여하여 다양한 테마로 구성될 예정이다.
1주차에는 인기가 많은 던스스웨덴 시즌오프를 시작으로 2주차부터는 본격적인 세일이 시작된다. 선착순 특가전은 포레포레에서 인기 상품을 추려 베스트 가격으로 선착순 구매를 할 수 있고 ‘균일가 전’과 ‘리퍼브 상품전’ 코너도 별도로 마련했다.
온라인 스토어 외에 포레포레 블랙 프라이데이 소문내기 이벤트는 SNS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최대 10만 포인트 당첨의 혜택이 주어진다.
포레포레 관계자는 “국내외를 넘어서 다양한 브랜드를 소개하는 플랫폼으로 본 행사를 중요하게 생각하고 기획했다” 며 “포레포레에 많은 사랑을 준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을 돌려드리기 위해 할인 행사들을 비롯한 다채로운 이벤트로 기획했으니 1년에 가장 큰 빅세일을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