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집을 위한 패션, 스타일리시한 홀리데이
H&M 홈, 즐겁고 화려함이 돋보이는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부터 테이블 세팅까지
2024-11-28 김임순 기자
H&M HOME은 연말 파티에 어울리는 화려하고 즐거운 홀리데이를 연출해 냈다.
반짝이는 크리스마스트리를 만드는 스타일리시하고 볼드한 오너먼트가 키 아이템이다.
아이리스 꽃에서 영감 받은 하얀 꽃 모양 오너먼트, 진주 장식 볼들은 화려하면서 우아한 분위기를 만든다. 클래식한 화이트&버건디, 블랙&그린, 머스터드&그린 컬러 조합의 스트라이프 볼이 홀리데이 분위기를 더한다.
체스 기물에서 영감 받은 나이트, 타워 모양의 오너먼트나, 샴페인 잔 오너먼트, 카드 오너먼트 등 특별한 아이템으로 개성 넘치는 트리를 만들 수 있는 다양한 테마들이다.
캔들 홀더는 실버와 골드 컬러의 클래식한 아이템부터 대담한 실루엣의 블랙 컬러까지 다양하다. 또 화이트&레드 스트라이프나 블랙 보우 프린트 쿠션 커버로 집의 분위기를 손쉽게 바꿀 수 있다.
연말 디너를 위한 화려한 테이블 세팅, 시퀸 테이블 러너에 골드 비즈로 장식된 테이블 매트, 레드 플로럴 프린트 접시를 겹쳐 놓고, 별 모양의 냅킨 링과 네임 카드 홀더를 더하고 골드 테두리 유리잔과 골드 트레이를 함께 배치하면 홀리데이 테이블이 완성된다.
H&M HOME은 ‘집을 위한 패션’ 인테리어를 위한 다양한 제품, 트렌드, 아이디어를 연출했다.
용산 아이파크몰점,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스타필드 하남점, 청주 지웰시티몰점, 송도 트리플 스트리트점, 스타필드 고양점 등 전국 6개 매장을 통해 상품을 확인할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