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 프리미엄 다운 G900 시리즈로 시장 공략

트리니티 프로 W 블랙, 판매율 60%로 호응 900필파워·완벽 방수 등 초고 소재로 브랜드 기술력 뽐내

2024-12-07     정정숙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K2(케이투)’는 이번 겨울 시즌 프리미엄 다운 시장 공략에 나섰다. 새롭게 선보이는 고기능성 프리미엄 다운 시리즈 ‘G900’과 코트 스타일의 완벽한 실루엣으로 보온성과 핏까지 갖춘  ‘씬에어 앱솔루트’를 내세웠다. 90만원에서 110만원대로 고가 제품으로 일반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들의 높높이가 올라간 점을 감안해 프리미엄 라인을 추가했다. 특히 여성제품인 G900 시리즈의 트리니티 프로 W 블랙 컬러는 판매율이 60%에 육박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900필파워 프리미엄 다운 G900시리즈
K2의 G900 시리즈는 하이엔드 구스 900이라는 뜻으로 훌륭한 필파워·소프트터치와 경량성·보온성을 강조한 다운 시리즈답게 최고급 소재와 뛰어난 설계로 최상의 보온력과 착장감을 제공한다. 

하이엔드 야상다운 G900 트리니티 프로는 복원력이 뛰어난 900필파워 헝가리 구스 프리미엄 다운을 충전재로 사용해 무게감 대비 보온성이 우수하다. 고어텍스를 적용해 방수·방풍·투습성이 우수해 한파와 눈 내리는 날씨에 대응 가능하다.초경량 10데니아 안감을 사용해 포근하고 부드럽다. 고급스러운 퍼 트리밍이 적용돼 보온성을 더했다. 골드의 이너포켓 지퍼를 사용해 고급스러운 디테일을 더했다. 남성 제품의 경우 엉덩이를 덮는 정도의 기장으로 활동성을 살렸다. 여성 제품의 경우 무릎까지 오는 긴 기장의 디자인으로, 허리 벨트로 포멀한 느낌을 주어 출퇴근 시에도 활용하기 좋다. 남성 제품은 미드베이지, 블랙 색상으로, 여성 제품은 옐로우베이지, 블랙 색상으로 각각 출시됐다. 

완벽 방수의 고기능 야상 다운 'G900 트리니티'
테크형 야상 다운 G900 트리니티는 심플한 긴 기장 스타일로 방수·방풍·투습이 우수한 고어텍스를 적용한 고기능성 다운이다. 전체 심실링 처리로 방수성이 완벽해 겨울철 눈, 비에도 걱정 없이 입을 수 있다. 900필파워 헝가리 구스 다운 사양으로 보온성이 우수하며, 후드 일체형 디자인으로 방풍 기능을 강화했다. 남녀 모두 블랙 색상으로 출시됐다.

씬다운 100% 적용, ‘씬에어 앱솔루트’
여성용 ‘씬에어 앱솔루트(ABSOLUTE)’는 혁신적인 다운 패브릭 ‘씬다운’을 전신에 100% 적용해 극강의 가벼움과 따뜻함을 구현했다. 겉감에는 방풍, 방수 기능이 뛰어난 고어텍스 소재를 적용한 프리미엄 다운이다.

씬다운은 다운 압축기술로 특허 출원을 받은 세계 유일의 다운 패브릭으로 가벼우면서도 재봉선이 없고 열이 빠져나가거나 스며드는 냉기(콜드스팟)가 없어 보온성이 뛰어나다. 또한 고어텍스 소재를 사용했을 뿐 아니라 전체 봉제선에 심실링 공법을 적용해 겨울철 눈비에도 완벽한 방수 기능을 제공한다. 씬에어 앱솔루트는 퀼팅이 없는 씬다운을 전면에 적용해 다운 특유의 부피감 없이 딱 떨어지는 핏으로 세련된 코트 느낌을 연출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앞쪽 여밈 부분에 플라켓 자석 스냅으로 편안하면서 깔끔한 디테일을 적용했다. 뗐다 붙였다할 수 있는 벨트를 활용해 원하는 대로 실루엣을 스타일링 할 수 있다. 또한 헝가리 구스 충전재가 적용된 탈부착 가능한 퍼 트리밍 후드로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무릎 위까지 오는 긴 기장의 여성 전용 제품으로 포그, 미드베이지, 블랙 으로 출시했다. 긴 기장 외에 하프, 미들 기장으로도 출시되어 선택의 폭을 넓힌 점도 강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