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특집 뉴브랜드] KT알파 ‘젝시오 어패럴’
독점 라이선스 획득…프리미엄 골프 시장 정조준 2024 S/S 프리뷰 컨벤션 공개 여성라인 강한 브랜드 컨셉·캡슐 컬렉션
KT알파(대표 조성수)가 독점 라이선스를 획득한 브랜드 ‘젝시오(XXIO) 어패럴’이 2024 S/S시즌 프리뷰 컨벤션 행사를 통해 상품 라인업을 공개했다.
젝시오는 국내외 많은 프로골퍼들의 사랑을 받는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로 국내 골프웨어 라인업을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특히 젝시오 골프클럽은 국내 여성 고객들에게 압도적인 인기를 얻고 있기도 하다.
KT알파는 내년 젝시오 어패럴 런칭을 목표로 상품 기획 및 디자인, 유통채널 확보 등 브랜드 사업을 전담하는 사업부서를 신규 조직해 운영하고 있다.
젝시오 어패럴 컬렉션은 △뛰어난 기능성과 메탈릭한 컬러, 미니멀한 디자인 중심의 ‘퍼포먼스 라인’과 △필드와 일상을 아우르는 모던하고 트렌디한 디자인 중심의 ‘스포라이프 라인’으로 구성됐다.
시그니처 라인인 바람막이부터 티셔츠를 비롯해 팬츠, 스커트, 모자, 장갑 등 골프를 즐기면서도 누구나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젝시오 로고를 활용한 다양한 디자인도 차별화 포인트다.
KT알파 홍기현 본부장은 “국내 최초로 젝시오 어패럴을 선보이는 만큼 한 차원 높은 프리미엄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로 각인될 수 있도록 기능성과 디자인이 최적화된 브랜드로 육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KT알파는 미국 캐주얼 패션브랜드 ‘조스진’과 영국 프리미엄 스포츠 패션브랜드 ‘헨리로이드’, 프리미엄 여성패션 ‘르투아’ 등 라이선스 브랜드(LB) 및 자체 브랜드(PB)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패션 브랜드 사업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