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더, 신학기 맞아 기능성·실용성 업한 백팩 라인업

넉넉한 수납공간과 100% 방수 레인커버 내장

2025-01-15     정정숙 기자

‘스파이더(SPYDER)’가  다가오는 신학기를 기념해 신규 백팩 2종을 선보인다.
2024 SS 시즌 스파이더 백팩 라인업은 기능성을 업그레이드하고 실용성을 강화했다. 일찍부터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팀 베놈 웨빙 백팩은 넉넉한 용량으로 수납 공간이 많아 실용적이다. 2단 수납 디자인으로 내부 공간을 분리, 메쉬 오픈 포켓과 지퍼 포켓으로 구성된 오거나이저다. 랩탑, 패드부터 기타 다양한 물품을 구분해 수납할 수 있다. 함께 제품 앞면에 웨빙 스트링 디테일을 더해 축구공, 신발 주머니, 보드 등 엑스트라 수납을 가능케 했다. 쿠션이 보강된 튼튼한 핸드 스트랩으로 활용도를 높였다.
‘스파이더’가
레터링 로고 레인커버 백팩은 100% 방수 기능을 갖춘 레인커버가 내장돼 있어 비나 눈이 내리는 등의 궂은 날씨에 걱정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레인커버는 제품 하단의 지퍼 포켓 안에 내장돼 있다. 편리하게 상하단 고리 연결을 통해 탈부착 할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코듀라 원단을 사용해 제작, 내구성이 뛰어나고 무게는 가볍다. 생활 방수 및 오염 방지 기능을 갖추어 일상 생활은 물론 가벼운 아웃도어 활동에도 무리 없이 활용할 수 있다. 몸에 직접 닿는 어깨 스트랩과 등판에는 쿠션감과 통기성을 제공하는 에어 메쉬 소재를 사용, 땀과 열의 빠른 배출을 도와주며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