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프리미엄 골프웨어 ‘트래비스매튜’, 국내 시장 진출 본격화
이달 15일 공식 온라인몰 오픈 필두
프리미엄 골프· 럭셔리 리조트룩 표방
2025-01-22 나지현 기자
글로벌 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 ‘트래비스매튜’가 24년 S/S 시즌을 시작으로 국내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보다 편리한 고객 구매 경험을 위해 지난 1월15일 한국 공식 브랜드 사이트를 오픈했다. 다양한 커뮤니케이션과 서비스를 위한 공식 카카오 플러스 친구 채널 런칭도 앞두고 있다.
이번 24 SS 컬렉션은 정형화된 골프웨어의 한계에서 벗어나 탁월한 스타일을 지향하는 골프 & 리조트웨어를 선보인다. 골퍼들의 일상을 보다 즐겁고 편안하게 만들고자 하는 브랜드의 철학을 녹여낸 것이 특징이다.
24 SS 컬렉션의 테마는 ‘EVERYDAY IS A WEEKEND’로 매일이 주말과 같은 즐거운 기분을 담았다. 일상에서 늘 주말처럼 기대와 설렘, 즐거움과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여유로운 삶의 방식을 드러내는 스타일로 구성되어 있다.
남부 캘리포니아의 따스한 햇살과 바람, 아름다운 리조트의 환경에서 영감을 얻은 이번 컬렉션은 멜로우 피치, 콘플라워 블루, 프레시 민트 등의 캘리포니아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로맨틱한 파스텔톤을 대표 컬러로 사용했다. 봄의 화사함을 표현한 프린트와 유니크한 플라워 자수 등을 활용해 자유로운 감성을 담되,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실루엣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에센셜(ESSENTIAL), 시그니처(SIGNATURE), 네이처(NATURE) 총 3개의 라인으로 구성된 이번 컬렉션은 프리미엄 골프와 럭셔리 리조트룩을 융합한 스타일로 필드와 일상을 넘나드는 세련된 크로스오버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특히 휴양지 감성이 물씬 풍기는 테리지 셋업과 비키니, 보드숏, 비치타월, 로브 등의 상품 구성을 통해 여름 시즌 특화된 리조트 라인을 차별적으로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매 시즌 유니크한 그래픽으로 120개 이상의 모자류를 선보이고 있는 트래비스매튜는 글로벌 라인업을 한국인들에 맞는 핏과 디자인으로 새롭게 디벨롭 해 선보인다. 국내에 전개 중인 골프 브랜드 중 가장 다양한 종류로 선보이는 매튜캡(Mathew Cap)과 라운딩을 빛나게 만들어줄 매튜백(Mathew Bag) 시리즈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글로벌 트래비스매튜는 다양한 골프,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앰버서더들과 함께 만드는 유쾌한 영상과 컨텐츠, 스페셜 파트너십 이벤트 등을 통해 즐거운 삶을 표방하는 마케팅 활동을 해 오고 있다.
국내에서는 이 컨셉을 이어받아 국내 런칭 스타일과 접목시켜 여유로운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콜라보레이션 및 문화 마케팅 진행을 계획하고 있다. 뮤직 플레이리스트, 시그니쳐 룸 스프레이 등을 비롯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아이템들과의 이색적 콜라보를 통해 지속해서 골프 & 리조트 문화를 즐길 수 있는 컨텐츠를 개발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한국 최초 컨셉 스토어 오픈도 계획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