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복 ‘밀리밤’과 ‘유솔’ 색채 가득 ‘SS 컬렉션’ 신학기 룩

‘에릭칼’ 일러스트 협업 유명한 밀리밤, “다채로운 색감 신학기 룩 만나요” 캐주얼 주니어 브랜드 유솔, ‘프레피 룩’으로 클래식한 등교룩 제안

2025-02-02     김임순 기자
이랜드리테일(대표 윤성대)의 패션 브랜드 법인 이랜드글로벌이 전개하는 아동복 밀리밤’(milibam)과 캐주얼 주니어 브랜드 ‘유솔’(usall)이 신학기 룩 트렌드를 제안했다. 
이랜드글로벌 유럽풍 아동복 ‘밀리밤’은 다채로운 컬러감과 유니크한 그래픽의 상하세트와 맨투맨을 선보인다. 상하세트는 자체 개발한 유럽풍 그래픽 디자인을 활용해, 올봄 파스텔 톤 트렌드의 다채로운 색채를 담아냈다. 또 일교차가 큰 봄날씨를 대비해 실용성의 경량 아우터도 함께 내놨다.  4일까지 진행하는 이랜드몰 ‘밀리밤 설빔 기획전’에서 만날 수 있다.  이랜드글로벌 캐주얼 주니어  ‘유솔’ 은 시즌 컬렉션을 출시하며 신학기를 대비했다. 신학기 룩은 ‘뉴 프렙(New Prep)’을 주제로 클래식한 주니어 프레피 룩을 유솔만의 감성을 담아 트렌디하고 편안하게 재해석해 냈다. 여아 스쿨 룩 콘셉트 상품은 아가일 패턴의 카디건에 베이직한 셔츠를 매치하면 클래식하면서 단정한 프레피 룩 연출이 가능하다. 여성스러운 빅카라 니트에 플리츠 스커트를 매치해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