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일런스, 잠실 롯데월드몰에 신규 스토어 오픈

스타필드 수원에서 4월 4일까지 팝업스토어 운영

2025-02-05     이태미 기자
컨템포러리 디자이너 브랜드 인사일런스(INSILENCE)가 지난 2일, 잠실 롯데월드몰에 새로운 매장을 오픈했다. 


2022년부터 주요 거점별 유통망을 확장하고 있는 인사일런스는 현재 성수와 한남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해 전국 주요 백화점 내 11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최근 오픈한 스타필드 수원에서 4월 4일까지 팝업스토어도 진행한다. 인사일런스는 오프라인 유통망을 확대해 소비자 접근성을 한층 높이고 팝업스토어를 비롯한 다양한 채널에서 소비자들과 지속적으로 만날 계획이다.

인사일런스가
  새롭게 오픈한 잠실 롯데월드몰 스토어는 지하 1층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스틸 소재를 메인으로 인사일런스식만의 무드를 고스란히 담아냈다. 또한 새롭게 선보이는 24 스프링 컬렉션을 가장 빠르게 만날 수 있으며, 오픈을 기념해 23FW 전 품목 30%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한편, 24 스프링 컬렉션은 ‘공존’을 의미하는 ‘코이그지스트(COEXIST)’를 주제로 기존의 것과 새로운 것이 서로 영향을 주는 요소들을 탐구해 인사일런스만의 무드로 재해석했다. 특히, 지난 2일 선공개 된 아이템으로는 유니섹스 신상품으로 트렌디한 스웨트셔츠 라인이다. 프린팅이 돋보이는 엠블럼 스웨트 셔츠, 스프레이 다잉 기법의 워시드 오버핏 후디, 로고 크롭 후드 집업, 스노우 워시드 크롭 후드 등 클래식과 빈티지가 공존하는 아이템을 만날 수 있다.

24 스프링 컬렉션은 오는 20일에 인사일런스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자사몰, 무신사, 29CM 등을 통해 전 컬렉션을 만나 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 인사일런스 공식 SNS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