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고프코어룩의 근본 ‘마운틴 재킷 컬렉션’ 출시... 헤리티지에 '기능성 디자인' 강화

2025-02-15     김임순 기자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노스페이스가 하이킹, 캠핑, 여행이나 일상생활에서 트렌디한 ‘고프코어룩’으로 활용할 마운틴 재킷컬렉션을 내놨다.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가 새롭게 선보인 ‘마운틴 재킷 컬렉션’은 1990년대부터 아웃도어 애호가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대표 스테디셀러 아이템이다. ‘마운틴 재킷’ 고유의 헤리티지는 유지하는 한편, 기능성과 디자인을 한층 강화해 재킷 한 벌로도 트렌디한 ‘고프코어룩’을 완성시켜준다. 
마운틴 피크 재킷은  ‘마운틴 재킷’ 특유의 절개 디자인과 실루엣에 청룡의 해 ‘로얄 블루’ 컬러를 포인트로 더해 재킷 한 벌 만으로도 트렌디한 고프코어룩을 완성시켜주는 아이템이다.
가성비까지 우수해 특히 젊은 타깃들에게 인기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방수, 방풍 및 투습 기능이 우수한 노스페이스의 대표 기능성 소재인 ‘드라이벤트(DRYVENT)’를 적용해 변덕스러운 봄 날씨에도 쾌적함을 유지시켜준다.  또한 가슴 방수 지퍼 포켓과 핸드 포켓 등을 더해 수납력을 높이고, 밑단과 후드에는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스트링을 적용해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도록 했다. 로얄 블루 외에도 배색 디자인이 돋보이는 라이트 베이지 및 올리브 브랜치와 깔끔한 블랙 색상이 함께 출시되었다 눕시재킷 및 빅 샷과 함께 노스페이스는 마운틴 재킷의 근본 ‘눕시 재킷’과 빅사이즈 백팩의 대명사 ‘빅 샷’과 함께 노스페이스의 아이콘으로 꼽히는 ‘마운틴 재킷’이 올 봄을 맞아 한층 프리미엄한 모습으로 돌아왔다.  마니아층이 먼저 알고 찾는 고어텍스 마운틴 3L 재킷은 방수·방풍,  투습 기능이 우수한 프리미엄 고어텍스 3L 소재를 사용해 쾌적하고 경량성까지 강화한 고기능성 재킷이다.  암홀 하단, 벤틸레이션 지퍼를 적용해 통기성을 강화해 변화무쌍한 봄철, 여름철까지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서 폭넓게 활용할 수 있고, 리사이클링 겉감을 적용한 착한 제품이다. 색상은 레드, 클래식 그린 및 차콜 등 3종이다. 영원아웃도어 성가은 부사장은 “갈수록 세분화되는 소비자 니즈와 라이프스타일에 발맞춰 진화와 발전을 거듭해온 노스페이스가 이번 봄, 브랜드 고유의 헤리티지는 유지하고, 기능성과 디자인은 한층 업그레이드한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다가오는 올 봄에는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마운틴 재킷 컬렉션과 함께 더욱 활기차고, 스타일리시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