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출발 알린 김다인 대표의 뉴 브랜드 ‘다이닛’ 출격

2월23일 다이닛 자사 홈페이지 통해 공식 런칭 ‘DEINET and ASICS’ 아식스와 고객 참여 이벤트

2025-02-18     나지현 기자
전 마뗑킴 디렉터이자 대표였던 김다인 대표가 새로운 브랜드를 출격한다.  
다이닛이

뉴 브랜드 ‘다이닛(DEINET’은 디렉터인 김다인 대표의 이름을 독일식으로 표기한 DEIN과 + ‘ET’(독어 : 그리고, 및,&)의 합성어다.
브랜드명의 어원처럼 다이닛의 넥스트 플로어에 대해 생각하고 탐구하며, 그 가능성은 확장 가능한 상태로 무한대 열려있음을 의미한다.

미니멀하고 클래식한 디자인과 정제되고 위트있는 디테일들이 모여 완성도 높은 실루엣을 고객들에게 제안한다. 공식 오픈은 2월23일 다이닛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다이닛 런칭과 함께 아식스와 특별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선보인다. 
‘DEINET and ASICS’는 김다인 디렉터가 전개하는 신규 브랜드 다이닛에서 직접 커스텀 스타일링한 아식스 스니커즈가 증정되는 이벤트다.

참여방법은 @deinet_official 공식 계정을 팔로우 한 후 게시물에 좋아요 버튼을 클릭하고 게시물 댓글에 다이닛의 첫 시작을 위한 응원을 자유롭게 작성해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다이닛과 함께 스타일링된 아식스 스니커즈를 선물로 증정한다.
제품명은 GEL-TERRAIN DARK JADE/BLACK, GEL-TERRAIN VANILLA/BLACK, GEL-KAYANO 14 BLACK/PURE SILVER 등이다. 추첨 인원은 10명이며 랜덤 추첨한다. 응모기간은 2월17일부터 2월19일까지다. 당첨자는 2월29일 개별 연락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