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프링, 그랜드 백화점 일산점 7층 매장 오픈...봄 이불 수요자 눈길
2025-02-26 김임순 기자
새봄 침구류 업계가 신상품을 내세운 영업망 확보에 청신호를 킨 가운데 ‘인스프잉’은 그랜드백화점 일산점을 오픈했다.
인스프링은 친환경 소재에 최신 패션트렌드를 가미한 섬유를 중심으로, 매 시즌 다양한 디자인 제품을 제안하고 있다. 기획과 생산에 이르는 일관된 ALL IN ONE(올인원) 시스템을 구축한 인스프링 브랜드는 합리적 가격대와 하이퀄리티 상품 수요자의 가성비 추구에 기여한다는 점이다.
일산 그랜드백화점 7층 인스프링 매장은 ‘More than Comfort 편안함 그 이상의 가치‘를 주제로 천연소재를 베이스로 차별화된 감각의 디자인으로 기대를 모은다. 매장은 약 35평방미터 공간에 시즌 주력 아이템으로 매장을 연출했다. 쿠션, 소파패드, 베개, 담요 등 다양한 리빙 아이템 제품들을 한꺼번에 만나볼 수 있는 인테리어로 볼거리를 연출해 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인스프링 그랜드백화점 일산점 매장에는 고품질의 차별화 디자인을 추구하는 인스프링 만의 독특한 감성을 잘 전달 할 수 있는 공간이다.”면서 “앞으로도 인스프링은 아울렛 매장뿐만 아니라 더 많은 곳에 대리점과 플래그쉽 스토어 등 다양한 오프라인 유통망까지 확장하면서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하는 브랜드로 성장 하겠다”는 것이 목표라고.
7층 매장은 백화점의 위 아래층을 오가는 곳에 위치해 매장을 이동하는 불특정 다수 고객들의 시선까지 모을 수 있는 곳도 장점이다. 인스프링은 그랜드백화점 일산점 오픈 기념 일부상품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