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직하우스, 24 SS 뉴 컬렉션 '올 해는 더 편하고 매력적인 룩'
남녀 누구나 쉽게 매치 가능한 유니섹스 아이템 출시 본격화 , 브랜드 특유 매력 담은 여성 트렌드 아이템 제안
2025-03-04 김임순 기자
TBH글로벌(대표 우종완)이 전개하는 베이직하우스(BASIC HOUSE)이 뉴 컬렉션으로 더 편하고 매력적으로 입을 수 있는 룩을 제안한다고 밝혔다.
베이직하우스는 합리적인 가격이지만 높은 퀄리티를 제공하는 착한 패션의 선두 브랜드다. 좋은 소재에 심플한 디자인과 편한 핏감을 갖춰 가치소비를 지향한다.
이번 24 SS 뉴 컬렉션은 다양한 일상에 쉽게 적용 가능한 깔끔한 디자인이다. 자연스러운 소재와 섬세한 디테일로 완성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브랜드 노하우 기반의 보증된 품질의 에센셜 아이템을 합리적 가격으로 선보였다는 것.
베이직하우스는 남녀 누구나 쉽게 매치할 수 있는 유니섹스 아이템을 본격화하며 확장된 라인을 전개한다. 남녀공용 스웨트 라인업은 맨투맨, 후드티, 반집업, 트레이닝 팬츠 등을 폭넓은 사이즈로 출시, 일상에서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활용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트렌디한 여성을 위한 크롭 기장의 프리미엄 코튼 티셔츠는 부드럽고 신축성이 좋은 소재다. 트렌디한 감각에 활동성으로 올 여름 주목 받을 매쉬 니트 라인업은 베스트, 가디건, 크루넥 등으로 선보인다. 캐주얼하면서도 포멀한 룩은 브랜드 특유의 세련미를 완성한다.
베이직하우스 관계자는 “브랜드의 오랜 노하우를 담아 합리적인 가격의 질 좋은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베이직하우스 2024 SS 뉴 컬렉션과 함께 심플하면서도 멋스러운 룩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베이직하우스 2024 SS 컬렉션은 공식몰 TBH SHOP 온라인 스토어 및 APP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