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브랜드 2024 광고촬영스토리(8) 당신의 옷장을 채울 옷은?
로로피아나, 코튼과 데님이 이루는 세련된 조화
로로피아나가 올봄 스타일링으로 데님 실크 스프링룩을 선보였다. 데님 실크는 코튼 데님과 실크를 혼방한 패브릭으로, 빈티지 베틀을 사용하여 제작되는 고급 패브릭이다. 이번 룩은 칼라가 없고 오버랩 버튼 클로저가 달린 더블 브레스티드 재킷, 팔라초 라인에 다림질로 연출한 팬츠 등이 돋보인다.
마이클코어스, 다현이 보여주는 시크한 매력
마이클코어스가 글로벌 브랜드 앰배서더 다현과 함께하는 2024년 봄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사진작가 김희준이 촬영한 이번 시즌 캠페인은 손쉽고 현대적인 매력을 담아, 편안하고 캐주얼한 분위기 속에 세련되고 시크한 분위기를 조화롭게 담아내고 있어 더욱 시선을 사로잡는다.
키린, 윤아와 함께하는 인생의 행복한 순간
키린이 브랜드 앰버서더 윤아의 캠페인 컷과 함께 새로운 컬렉션 ‘울루 미니 솔리테어’와 ‘울루 미니 쁘띠’를 선보였다. 믹스 앤 매치하여 착용이 용이하게끔 디자인된 이번 컬렉션은 사랑하는 사람과의 소중한 순간이나 인생의 행복한 순간을 맞이할 때 기념하기에 좋은 아이템이 될 것이다.
로레나 안토니아찌, 모던한 감각 속 느껴지는 편안함
로레나 안토니아찌가 2024 S/S 시즌 아우터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24SS 시즌 주목해야 할 키워드 ‘소프트 유틸리티’에 적합한 활용도 높은 디자인과 부드러운 소재로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특히 환절기에 활용하기 좋은 바람막이 코트, 블루종 점퍼 등 다양한 스타일의 아우터 종류를 선보이는 것이 눈길을 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