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오아울렛, 진·이지캐주얼 등 상품군 3월 매출 17~33%대 성장

애슬레저·고프코어룩 맞는 다양한 상품군 최대 70% 할인

2025-03-29     정정숙 기자
마리오아울렛이 업계불황에도 불구하고 대부분 상품군 3월 매출(3월1~24일)이 작년 동기간 대비 두자릿 수의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진·이지캐주얼 부문이 33%로 가장 높다. 골프·아웃도어·스포츠가 20%,  F&B가 17%의 매출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마리오아울렛 영업팀 노건희 담당은 "아웃도어 의류를 일상복처럼 자연스럽게 추구하는 애슬레저·고프코어 트렌드가 유행하면서 관련 상품의 매출이 늘고 있다"고 말했다. 
이에 마리오아울렛은 다양한 할인 혜택과 함께 풍성한 상품 라인으로 고객을 맞이하고 있다. 본격적인 야외활동 시즌을 맞아 운동은 물론 일상복으로 입기에도 편한 애슬레저·고프코어 상품군을 최대 70% 할인하고 추가 사은행사도 실시한다. 마리오아울렛은 본격화된 골프 시즌에 맞춰 2관 2층 골프존마켓에서 상반기 최대 할인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최대 70%의 할인 혜택과 함께 골프존마켓 구매금액에 따라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최대 9만원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마리오아울렛은 골프존마켓 이외에도 나들이·운동 등 야외활동 관련 상품들을 대폭 할인 판매하는 ‘마리오 미니 팩토리아울렛’을 열어 쇼핑객을 맞이한다. 마리오 미니 팩토리아울렛에서는 기존 아울렛 가격에서 한 번 더 할인하여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1관 1층 마리오 미니 팩토리아울렛에서는 트위, 랩, 아이디 등 여성 영 캐주얼 브랜드 봄맞이 상품을 최대 70% 할인한다. 킨록by킨록앤더슨과 트루젠에서는 남성 인기상품을 최대 70% 할인한다.

3관 1층 마리오 미니 팩토리아울렛에서는 젝시믹스, 스파이더 등 애슬레저 상품들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마리오아울렛의 온라인 몰인 마리오몰에서는 봄맞이 팀버랜드 재킷·워커를 최대 74% 할인하고, 베가리니 캐주얼 백을 단독으로 81% 할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