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어라이어’, 티파니영과 함께 日 다이마루百 팝업

러블리 바이브 골프웨어로 해외 잇단 러브콜 패션과 기능 동시에 갖춰 새로운 균형점 제시 호평

2025-04-08     나지현 기자
씨에프디에이(대표 윤지나 윤지현)의 골프웨어 ‘페어라이어’가 러블리한 바이브를 갖춘 골프웨어로 해외 잇단 러브콜을 받고 있다. 패션과 기능성을 동시에 갖춰 새로운 균형점을 제시했다는 호평이다. 이러한 무드와 잘 어울리는 브랜드 뮤즈 소녀시대 티파니 영과 함께한 골프웨어 24S/S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의 주제는 ‘LOVELY VIBES: Picnic to Green’이다. 싱그러운 잔디와 푸른 풀사이드가 반기는 자연 속으로 페어라이어와 티파니 영이 함께 떠나는 러블리 피크닉이다. 웰빙과 자기관리라는 이념으로 러블리한 무드 안 낭만적인 프리미엄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골프룩을 제안한다.
화보 속 티파니 영은 페어라이어 로고 시리즈 패턴물로 부드럽고 로맨틱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특히 독보적인 밝은 에너지와 우아함을 넘나드는 티파니영과 클래식하고 유니크함을 선보이는 페어라이어의 매치가 사랑스러운 화보를 완성했다. 
이번 시즌 페어라이어는 ‘fashion with function’을 테마로 패션과 기능을 동시에 갖춘 골프웨어로 필드에서의 스타일과 일상 스타일의 새로운 균형점을 제시한다. 시그니처 아이템인 플레어 플리츠스커트와 스카프 세트 티셔츠는 물론, 브이넥 가디건과 니트 베스트, 액세서리까지 폭넓은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페어라이어는 2022년부터 대만을 시작으로 베트남, 싱가포르 등 여러 국가에서 성공적으로 진출했다. 해외 파트너사의 잇단 러브콜로 해외 진출을 가속화한다. 일본에서도 브랜드에 대한 고객 니즈가 강했기에 작년 처음 현지 팝업스토어에 이어 오는 4월20일 도쿄역 다이마루 백화점에서 두 번째 팝 업을 오픈한다. 페어라이어 뮤즈인 티파니 영도 함께한다.

화보 속 티파니 영이 제안하는 골프웨어의 다양한 아이템들은 페어라이어 25여개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플랫폼 더카트골프, 무신사에서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