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리테일, 봄 맞이 고객 수요 공략 나선다
400여 개 패션 브랜드 협업 "이랜드리테일 · 이랜드킴스클럽 · 이랜드글로벌 3사 연합 전개”
2025-04-16 김임순 기자
이랜드리테일(대표 윤성대)이 17일 수요일 단 하루 고객감사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랜드리테일이 운영하는 NC, 뉴코아아울렛, 2001 아울렛, 동아백화점 등 28개 지점에서 풍성한 혜택을 담은 ‘주년 고객 감사제(THANK YOU FESTIVAL)’를 전했다.
이랜드리테일의 패션 브랜드 운영 법인 이랜드글로벌이 전개하는 아동복, 여성복, 신사복과 해외 직매입 편집숍 NC픽스와 국내 대표 패션 그룹의 4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할인 혜택 및 구매 사은품 증정 등 풍성한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28개 지점에서 동시에 진행하는 최대 이벤트인 만큼 전 카테고리에서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주년 고객 감사제를 통해 고객들이 4월에 증가하는 봄맞이 야외 행사를 한 번에 준비하실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랜드리테일의 해외 직매입 편집숍 NC픽스를 통해서는 다양한 해외 컨템포러리 브랜드를 포함한 명품 브랜드와 캐주얼 브랜드 혜택까지 총망라해 선보인다.
뉴코아아울렛 강남점은 2024 봄 컬렉션을 제안한다. 씨씨콜렉트 SS 봄 자켓과 헬렌카민스키의 클로슈햇, 나이스클랍의 슬림부츠컷 팬츠 등 큐레이션 했다. 봄맞이 시즌에 맞는 큐레이션을 통해 총 400여 개 브랜드가 스테디셀러 아이템 및 봄 신상품으로 추가 혜택을 통해 이랜드리테일 주년 고객 감사제를 진행한다.
강남점은 AK골프 특가전을, 파사디 골프, 슈페리어, 팸텀, 와이드 앵글 등 다양한 골프 브랜드와 협업한 골프 의류 행사를 선보인다. 루이까스텔도 참가한다.
또한, 이랜드글로벌에서 전개하는 31개 브랜드는 전지점에서 브랜드데이를 진행하고 올해 출시한 SS 신상품을 가성비 있는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랜드글로벌의 대표적인 여성복 브랜드 멜본은 오피스코어룩으로 착용이 가능해 인기를 끌고 있는 24 SS 시즌 신상품 ‘블루밍 블라우스’를 5만원 대로 선보이고 대표적인 니트 아이템은 2만 원대로 선보인다. 봄을 맞아 하객룩 등 각종 공식 행사를 위한 오피스코어룩 스타일을 찾는 여성 고객을 겨냥한다.
이랜드리테일은 지점 내 리빙 상품군도 모아 함께 한다. 모던하우스 연합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홈파티와 봄 피크닉에 필요한 아이템을 준비했다. 판촉에 나선 이랜드리테일의 매출력에 관심이 모아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