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 대너, ‘2024 봄 고아웃 캠프’ 참여…캠핑 페스티벌 출격 워크 부츠로 소통

기능성 부츠, 캠핑 마니아들 사이 큰 인기

2025-04-19     정정숙 기자
멀티스토어 ABC마트(대표 이기호)의 미국 프리미엄 부츠 브랜드 ‘대너’가 오늘(19일)부터 21일까지 열리는 ‘2024 제17회 봄 고아웃 캠프’에 참여해 캠핑족들과 만난다. 고아웃코리아가 개최하는 ‘고아웃 캠프’는 다채로운 체험 콘텐츠와 즐길 거리를 제공하는 캠핑 페스티벌이다. 2012년에 시작해 캠퍼와 아웃도어 마니아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올해는 강원도 세계잼버리수련장에서 오늘부터 21일까지 2박 3일간 진행된다. 
ABC마트의
이번 고아웃 캠프에 참가하는 ABC마트의 대너는 1932년 런칭한 세계적인 워크 부츠 브랜드다. 5명 장인이 정교한 수작업으로 만든 워크 부츠로 사업을 시작해 특유의 장인 정신에 입각한 프리미엄 부츠를 선보이고 있다. 세계 최초로 방수 소재 '고어텍스(GORE-TEX)'를 적용했고 강한 내구성이 돋보이는 비브람 아웃솔 부츠를 제작해 캠핑 마니아들 사이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대너는 ‘2024 제17회 봄 고아웃 캠프’에서 참가자들을 위해 평소 구하기 어려운 희소가치가 높은 인기 아이템들을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구매 고객 대상으로는 ‘꽝 없는 오재미볼 게임’을 진행한다. 넣은 골 개수에 따라서 거울, 빗, 치약 등으로 구성된 트래블 키트와 캠핑 시 유용한 짐색 또는 부채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가죽공예 브랜드 ‘헤비츠’와 함께 대너의 헤리티지인 수공예와 장인 정신을 느껴볼 수 있는 고객 참여 프로모션도 전개한다. ‘대너 가죽 공방’ 이벤트로 컵받침 만들기 클래스를 마련했다. 고아웃 링크 트리를 통해 얼리버드 티켓을 예약하면 선착순 한정으로 무료 참여가 가능하다. ABC마트 관계자는 “봄 캠핑 시즌을 맞아 워크 부츠와 하이킹 부츠로 캠퍼들에게 특히 주목받고 있는 대너 제품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이번 고아웃 캠프에 참여하게 됐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