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제이뷰티, 프랑스 니치 향수 ‘줄리엣 헤즈 어 건’ 출시
로렌조 빌로레시·플로리스 런던 등 인지도 확장에 집중 하반기, 오프라인 플래그십스토어로 소비자 접점 확대
2025-04-25 정정숙 기자
‘에스제이그룹’(대표 이주영)의 뷰티 자회사인 ‘에스제이뷰티’가 올해 ‘줄리엣 헤즈 어 건’, ‘로렌조 빌로레시, ‘플로리스 런던’ 3대 브랜드 인지도 확장과 매출 극대화에 집중한다.
이를 위해 하반기 에스제이뷰티의 모든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오프라인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다. 자사몰, 카카오 선물하기 등 온라인 채널도 강화할 예정이다.
이번에 출시한 ‘줄리엣’은 에스제이뷰티의 주력 브랜드 ‘줄리엣 헤즈 어 건’의 신제품이다. ‘나만의 매력을 드러내는 도구로 다양한 향수를 사용한다’는 의미다.
대표 베스트 상품으로 ‘낫 어 퍼퓸(Not A Perfume)’이 유명하다. 줄리엣은 다크 체리, 핑크 베리의 경쾌한 향조와 자스민 앱솔루트, 캐시메란의 향미, 통카와 암브록산의 따뜻한 느낌으로 마무리된다.
SJ그룹은 2008년부터 ‘캉골’ ‘헬렌카민스키’ 등 해외 주요 패션 브랜드와 미국 항공사 ‘팬암’의 독점 라이선스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성수동 공간 플랫폼 ‘LCDC SEOUL’, 자체 기획 브랜드 ‘LCDC™(엘씨디씨티엠)’과 에코 글로벌 합작 브랜드 ‘에코 골프 어패럴’, 뷰티까지 다양한 비즈니스를 전개하고 있는 패션·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그룹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