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바라, 올해 새로운 도전 시작…5월2일부터 더현대서울 팝업

5월 8일까지 7일간…스니커즈·로퍼·샌들 등 24개 상품

2025-04-25     정정숙 기자
바바라앤코(대표 이재정)에서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감성 슈즈 ‘바바라’는 올해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다. 오는 5월2일부터 5월8일까지 7일간 ‘더 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를 연다. MZ 여성 타깃으로 브랜드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번 팝업은 ‘Blossom Your Life (너의 삶을 피우다)’ 컨셉으로 꽃, 정원, 자연 그리고 휴식을 담은‘가든(GARDEN)’ 형태로 꾸몄다. 지하 2층에서 열린다. ‘볼거리’는 물론 다채로운 프로모션과 이벤트로 ‘즐길거리’가 가득하다는 게 바바라측 설명이다. 이번 팝업에서는 ‘바바라’를 대표하는 플랫 & 메리제인 슈즈부터 최근 인기를 끌고있는 스니커즈, 로퍼, 여름을 준비하는 샌들류까지 MZ세대 여성들을 타깃으로 보다 젊은 감각과 트렌디한 24개 상품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팝업을 위해 특별히 제작한 ‘리미티드 에디션 플랫’은 MZ 세대들의 니즈를 충분히 반영해 젊은 디자인 감성과 합리적 가격으로 출시한다. 바바라 감성에 맞춰 자체 개발한‘신꾸 키트’는 인기 아이템인 스니커즈, 플랫슈즈에 신을 수 있다. 최근 SNS 등을 통해 확산 중인 신꾸(신발을 꾸미는 액세서리) 트렌드를 반영했다. 팝업 기간에만 전 품목 20% + 추가10%(쿠폰 제시 고객) 할인 혜택과 구매 사은품 등 다양하고 매력적인 혜택으로 고객을 맞이한다. 

팝업 행사에서 빠질 수 없는 100% 당첨 경품 이벤트에서는 ‘에어팟 맥스’, ‘바바라 상품교환권’, ‘신꾸 키트’, ‘리본 키링’, ‘스크런치’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바바라는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더 새롭고, 재미있는 팝업 행사를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