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우타이드·솔티페블 합동 팝업…‘컬렉션을 작품처럼’

레이어링·양면 디테일로 실용성 높인 로우타이드 24SS 지난 팝업 인기 보답 위해 솔티페블 앵콜 팝업 진행

2025-04-26     김하윤

파인드폼(대표 홍정우)의 여성컨템포러리 브랜드 로우타이드·솔티페블이 오는 5월 8일까지 성수동 하고하우스에서 합동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이번 팝업은 두 브랜드의 컬렉션을 한 공간에 배치해 24S/S 컬렉션을 한 눈에 둘러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로우타이드는 팝업 공간을 전시공간과 컬렉션존으로 나누어 구성했다.

정예슬
전시 공간인 A존은 로우타이드의 제품을 예술적으로 표현해 마치 작품처럼 이번 시즌 컬렉션을 감상할 수 있다. 캔버스 뒷면에 옷을 걸어놓거나, 시즌 룩북을 프린트해 컬렉션과 함께 배치했다. 흐르는 듯한 느낌이 로우타이드만의 자연스러움을 더욱 강조한다.

컬렉션존인 B존은 로우타이드의 24SS 컬렉션 ‘INSCAPE’와 리조트 컬렉션존으로 나누어 구성했다. ‘INSCAPE‘ 존은 24SS 1차 2차를 담고 있다.
로우타이드의 24SS 컬렉션은 시원한 여름나기룩을 연출할 수 있는 쉬어한 소재를 적극 활용했다. 또한 매듭, 버튼, 레이어링 디테일을 통해 하나의 옷을 통해 수많은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도록 로우타이드만의 감도를 높였다.

전시

특히 이번 컬렉션의 메인아이템인 레이어드 롱 슬리브 티셔츠는 택이 있는 면과 반댓면을 뒤집어 입을 수 있도록 제작해 실용성을 높였다.
24SS존 옆에 위치한 리조트존은 장미꽃에 영감을 받아 플라워와 벌룬 소재 등 로맨틱한 디테일의 컬렉션이 눈에 띈다. 장미꽃 장식의 브라탑과 꽃 프린팅이 들어간 레터링 티셔츠 등은 이번 팝업에서만 특별히 5월 말 리조트 컬렉션 런칭 전 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솔티페블은 지난 4월 초 진행했던 팝업의 높은 인기에 보답하고자 앵콜 팝업을 진행한다. 솔티페블의 팝업 공간에선 24SS 컬렉션과 함께 시즌오프존을 넓은 공간으로 구성했다. 이에 파인드폼 박선영 마케팅 팀장은 “이번 팝업은 지난 팝업보다 시즌 오프의 비중을 높였다”며 “고객들이 더 많은 솔티페블을 만날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로우타이드·솔티페블 팝업 프로모션 또한 제공한다. 팝업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은 이월 제품 최대 70% 할인, 24SS 신상품을 전체 30% 할인 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