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세, 아티스트 ‘이인강’과 협업 팝업 통해 로봇 수트 선보인다

예술의 아름다움과 과학 기술 발전의 만남

2025-04-26     김하윤
캐주얼 슈즈 브랜드 야세(YASE)가 아티스트 ‘이인강’과의 콜라보레이션 팝업 스토어를 오는 5월 8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에 공식 오픈한다. 씨씨씨컴퍼니에서 전개하고 있는 컨템포러리 슈즈 브랜드 야세는 합리적인 가격대로 슈즈 제품을 선보이며 탄탄한 고객층과 함께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브랜드이다. 무신사 슈즈 랭킹 탑10을 항상 유지하고 있으며, 특히 이번에는 여성 카테고리를 더욱 확장하여 정체성 강화에 힘쓰고 있다.
분더캄머(WNDERKAMMER)의
이번 야세의 팝업에는 로봇 수트를 기반으로 다양한 작품 활동을 하고 있는 이인강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과학 기술의 발전과 예술의 아름다움이 만나는 지점을 새로운 이야기로 풀어나가겠다는 취지로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인강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기획된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이인강 작가의 로봇 수트 6대를 실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야세가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을 선공개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현장 구매 고객에게 슈혼 증정 및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자사몰 쿠폰 5% 제공, 30만원 이상 구매 시 여름 시즌 제품 택 1 증정하는 등 특별한 구매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한편, 야세(YASE)의 팝업스토어는 4월 26일부터 5월 8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서 진행된다. 팝업스토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야세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