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렐 뉴 하이드로 시리즈, 스타일과 컬러 2배 다양

여름 특화 아쿠아 슈즈로 2030 겨냥

2025-05-02     정정숙 기자

엠비디코리아(대표 이노우에 마사후미)가 전개하는 글로벌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머렐’이 주력 제품 ‘하이드로(HYDRO)’ 시리즈의 새로운 컬러와 제품을 선보인다.
‘머렐’은 하이크, 트레일러닝, 애프터스포츠 등 3개 카테고리의 아웃도어 신발을 전개 중으로, 전 세계 아웃도어 신발 판매 1위 브랜드다.

그 중 애프터스포츠 라인의 ‘하이드로(HYDRO)’ 시리즈는 친환경 워터 프렌들리(친수성) 슈즈로 머렐의 메가 히트 상품이다. 하이드로 시리즈는 유연한 블룸(Bloom) 소재와 가벼운 플롯(Float) 플랫폼을 사용한 편안한 신발이다. 친환경 소재로 제작된 리사이클 제품이다.
아웃도어

머렐은 국내에서 잘 알려진 하이드로 시리즈의 대표 제품인 하이드로 목, 하이드로 뮬 외에 ‘하이드로 넥스트 젠’ 라인을 최근 새롭게 선보였다.
대표적으로 하이드로 시리즈 특징과 하이킹 슈즈 정체성을 살려 탄생한 새로운 개념의 라이프스타일 슈즈 ‘하이드로 넥스트젠 하이커’를 볼 수 있다. ‘하이드로 넥스트 젠 목’은 독특한 디자인과 하이드로 목에 경량 플롯맥스 폼(Floatmax foam) 미드솔을 더한 ‘하이드로 넥스트 젠 목’ 등을 출시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여름에 특화된 하이드로 시리즈는 2030 젊은 세대들에게 인기가 높은 만큼 올해 스타일과 컬러를 확대해 전년보다 2배 이상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