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키즈, 프리미엄한 아웃도어 섬머룩
캠핑·고프코어룩에도 어울려…썬캡·버킷햇·티셔츠 다양
2025-05-09 정정숙 기자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MLB KIDS(엠엘비 키즈)’에서 다가오는 여름을 앞두고 섬머 아웃도어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는 아웃도어 아이템을 매치해 프라이빗 요트 위에서 프리미엄 하게 즐기는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담아냈다. SS 시즌 프리미엄한 아웃도어 아이템을 준비하고 있다면 MLB키즈 아웃도어 섬머룩을 눈여겨보자.
아웃도어 화보 속 선보인 제품들은 냉감 기능을 갖춘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뜨거운 여름에 아이들이 시원하게 스타일링 하기 좋다. 티셔츠와 아웃포켓 포인트의 우븐 반바지로 구성된 반팔 티셔츠 세트는 아웃도어 캠핑 무드를 살린 제품으로 고프코어룩을 연출하기에 좋다.
폐플라스틱을 활용한 친환경 기능성 원사 소재로 뛰어난 냉감 효과를 선사한다. 티셔츠에는 암홀 밑 시접에 데오드란트 테이프를 사용하여 겨드랑이 땀을 흡수하는 데 도움을 준다.
이 외에 블루, 바이올렛 등 청량감을 살린 컬러로 선보인 베이직 쿨 필드 썬캡은 쿨 필드 소재를 사용한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다. 흡한 속건과 발수 기능이 우수하며 뒷고리가 조절 가능한 벨크로 스트랩으로 돼 있어 편리하게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다.
일상은 물론 액티비티에서 폭넓게 활용하기 좋은 모자를 찾는다면 프린트 로고가 돋보이는 아웃도어 씬 버킷햇을 추천한다. 구김이 적고 목 끈 재원단 스트링으로 휴대성이 좋은 장점이 있어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이 편안하게 코디하기 좋은 제품이다. 또한 초경량 나일론 스판 소재로 몸에 달라붙지 않는 원단을 적용해 산뜻한 섬머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이와 함께 MLB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공식몰 회원을 대상으로, MLB키즈 20만 원 이상 구매 시 미니 캐리어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