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 애슬레저 포트폴리오 강화로 성장동력 ‘박차’
비즈니스 캐주얼·러닝 런칭 및 슈즈 신제품 출시 맨즈라인, 4월 판매량 전월대비 74% 큰 폭 성장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XEXYMIX)’는 비즈니스 캐주얼과 러닝 등 애슬레저 신규 카테고리를 강화해 올해 신성장동력 확보에 나선다.
지난해 젝시믹스는 골프, 맨즈, 슈즈 등으로 카테고리를 강화하며 판매 호조세를 이뤘다. 작년 매출 2214억원을 달성, 6년 연속 성장세를 기록했다. 특히 골프, 맨즈, 슈즈 판매량은 각각 전년대비 119%, 52%, 25% 성장해 새로운 캐시카우로 자리매김했다.
올해 젝시믹스는 비즈니스 캐주얼과 러닝 등 신규 카테고리를 출시하고, 슈즈 신제품을 선보이며 포트폴리오 강화에 힘써 성장 모멘텀을 확보해가고 있다.
지난 3월부터 출시된 비즈니스 캐주얼은 출·퇴근복, 일상복, 골프 라운딩복으로 활용도가 높은 제품으로 구성됐다.
남성라인의 경우, '올뉴 베이직 피케 폴로 숏슬리브', '매직밴딩 맨즈 트윌 슬랙스' 등이 대표 제품으로 꼽히고 있다.
피케 폴로 숏슬리브의 경우, 우수한 통기성으로 하루 종일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 슬랙스는 깔끔한 일자핏에 허리밴딩을 적용해 편안함을 더했다. 길이도 9.1부와 9.6부 2가지로 제작돼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맨즈라인은 비즈니스 캐주얼 라인 수요가 증가해 국내 자사몰 기준 4월 판매량이 전월 대비 73.8% 큰 폭으로 성장했다.
슈즈 카테고리는 러닝화 ‘젝시믹스 맥시 러너’를 필두로, 올해 SS시즌 새롭게 선보인 뮬 캔버스화 ‘데이라이즈 뮬’, 슬리퍼와 샌들 2가지로 활용 가능한 ‘레디폼 맥시 샌들’ 등이 출시됐다.
‘데이라이즈 뮬’은 젝시믹스 자체 제작 레디폼을 적용해 쿠션감이 뛰어나다. 경량 캔버스 소재를 적용해 가볍고 부드러운 착화감을 주는 제품이다.
슈즈 카테고리는 이달 중순 출시되는 레인부츠까지 라인업을 완성해 판매 성장세를 이어갈 예정이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운동을 즐기는 고객 니즈에 발맞춰 다양한 카테고리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더 나은 제품을 위한 연구개발에 총력을 다 하고 있다”며 “브랜드만의 차별성을 갖고 국내를 넘어 해외 애슬레저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