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프x아티스트 레디 협업 한정판 그래픽 티셔츠 뜨거운 호응
파인애플 캐릭터 티셔츠 피그먼트 컬러 하루 만에 완판 오는 10일, 허프X인세인 개러지 콜라보 라인 출시
2025-05-10 나지현 기자
글로벌 스트릿브랜드 허프(HUF)의 새로운 디렉터로 발탁된 아티스트 레디(REDDY)가 디렉터로서의 첫 행보를 알리며 발매한 허프와 콜라보 티셔츠 컬렉션이 품절되며 완판 행렬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컬렉션은 아티스트 레디가 직접 드로잉 한 파인애플 캐릭터 ‘피나클(pinnacle)’과 타이포그래피를 활용한 컬렉션이다. 허프의 LA 무드와 잘 어울리는 컬렉션이다. 특히, 이번에 촬영된 컬렉션 룩북은 레디 특유의 힙한 스트릿 스타일링과 함께 유니크한 감성이 돋보인다.
특히 이번 허프코리아와 아티스트 레디가 콜라보 한 그래픽 티셔츠 컬렉션은 화이트, 블랙, 피그먼트 3가지 컬러로 선보였다. 무신사 스토어에서 한정판으로 출시해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지난 4월 29일 첫 발매와 동시에 피그먼트 컬러는 하루 만에 완판 되는 것은 물론 세 가지 컬러 역시 빠르게 리오더에 들어갔다.
뿐만 아니라, 허프는 다음 프로젝트로 ‘오프닝 프로젝트(OPENING PROJECT)’와의 콜라보 출시도 앞두고 있다. 허프는 글로벌에서 스투시, 나이키, 사이프레스 힐 등 다양한 브랜드 및 아티스트와 콜라보를 선보인 것처럼 한국에서도 지속적으로 콜라보 라인을 출시할 것이라고 예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