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김다인 대표 새 브랜드 ‘다이닛’ 단독 입점
24SS 캡슐 컬렉션 출시
2025-05-13 정정숙 기자
무신사가 2030세대 여성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며 국내 여성 디자이너 패션 시장의 전성기를 이끈 김다인 대표의 새로운 브랜드 ‘다이닛(DEINET)’의 24SS 캡슐 컬렉션을 오늘(13일) 단독 출시한다. 다이닛은 온라인 자사몰 외에 플랫폼 최초로 무신사에 입점하게 됐다.
브랜드명은 김다인 대표의 이름을 독일식으로 표기한 ‘다인(DEIN)’과 ‘독일어로 ‘그리고’라는 뜻을 지닌 접속사 ‘잇(ET)’의 합성어를 뜻한다. 미니멀하고 클래식한 디자인과 정제되고 위트있는 디테일로 완성도 높은 실루엣을 선보인다.
다이닛은 지난 2월 런칭 이후 약 한 달 만에 10억 원 매출을 기록할 만큼 단기간에 국내 패션 시장에서 주목받는 브랜드로 떠올랐다. 독보적 감성과 개성을 바탕으로 탄탄한 팬덤을 지닌 김다인 대표의 영향력이 작용한 것이다.
이번 24SS 캡슐 컬렉션 ‘뉴리얼라이제이션(New Realization)’은 시대에 쫓기지 않은 내추럴한 스타일을 중심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입을 수 있는 패션을 선보인다. 자수와 페인팅을 통해 자유롭게 변형된 로고와 유니크한 그래픽이 디자인의 전체적인 매력을 더한다.
무신사는 다이닛 단독 입점을 기념해 오는 19일까지 최대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