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다양한 랜드마크서 MZ 워너비 고윤정 내세운 캠페인
‘Our Sunday Afternoon’ 콘셉트...이달 도쿄 시부야 파르코 백화점 팝업 강남역, 삼성역, 청담 등 다양한 랜드마크서 고윤정 섬머캠페인 영상 온에어
2025-05-16 나지현 기자
레이어(대표 신찬호)에서 전개하는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MARITHE FRANCOIS GIRBAUD)가 브랜드 모델로 활약 중인 배우 고윤정과 함께한 2024 여름 캠페인 두 번째 화보를 공개했다.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의 2차 여름 캠페인 화보는 'Our Sunday Afternoon'을 콘셉트로 아늑한 집을 배경으로 그녀만의 공간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고윤정의 고혹적인 모습을 카메라에 담아냈다.
이 밖에도 컬러 블록의 레터링 티셔츠와 자카드 소재의 캐미솔 블라우스 등 마리떼만의 사랑스러운 프렌치 무드가 가미된 여름 데일리 룩을 제안한다.
특히 지난 봄 시즌 큰 사랑을 받았던 ‘레터링 로고 그래픽 티셔츠’는 크롭 기장의 실루엣으로 컬러 선택의 폭을 넓혀 여름 시즌 꾸준한 시즈널 아이템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한편, 마리떼는 이달 17일부터 23일까지 도쿄 시부야 파르코 백화점에서 팝업을 진행, 글로벌 행보를 본격화 한다. 또 강남역, 삼성역, 청담동 등 다양한 랜드마크에서 고윤정 섬머캠페인 영상 및 광고를 진행하는 등 마케팅에도 전폭적인 투자를 단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