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로 컬렉션 헤리티지 조명, LACOSTE1933 팝업 성료
2025-05-17 김임순 기자
㈜동일라코스테(대표 배재현) 라코스테(LACOSTE)가 폴로 컬렉션 헤리티지 기념 LACOSTE1933(라코스테1933) 팝업 이벤트가 호응을 받으며 성료됐다.
성수동에서 진행된 LACOSTE1933팝업은 1933년부터 오늘날까지 이어져 온 폴로 컬렉션의 헤리티지를 조명하는 팝업이다.
오프닝 데이 이벤트 이후 각 분야 수많은 셀렙과 오피니언 리더, 인플루언서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브랜드 앰버서더 안효섭, 배우 이유미, 다니엘 헤니, 이주빈, 저스틴 민, 정건주, 모델 이소라, 오마이걸의 유아, 밴드 실리카겔의 김한주, 엔터테이너 김나영, 모델 겸 DJ 안나킴은 각기 다른 스타일과 컬러의 라코스테 폴로 컬렉션으로 개성을 곁들인 각양각색의 폴로셔츠 패션을 선보였다.
시티팝 레전드 김현철 축하 공연까지 현장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김현철 공연 이후엔 DJ 신독 디제잉 퍼포먼스까지 이어져 봄날의 환상적인 밤을 장식했다.
브랜드 창립자 르네 라코스테 스토리와 프랑스 본사 트루와 (Troyes) 팩토리의 아카이브 피스를 만나며, 헤리티지 비주얼 및 드로잉 등 탄생과 히스토리를 만났다.
김은하 작가 협업 작품은 라코스테 폐 재고를 활용해 브랜드의 심볼을 모티브로 아이코닉한 악어 작품을 구현했다.
브랜드 헤리티지 비주얼 포스트 카드 샵, 타이니 북샵, LP 뮤직 스테이션, 감각 넘치는 항공샷을 남길 수 있는 포토부스까지, 다이나믹한 경험을 제공, 프렌치 라이프 스타일을 경험케 했다. 타이니 북샵은 서촌의 유니크한 아트북샵이자 복합문화공간인 ‘더레퍼런스’와 함께한다.
라코스테 정원 플라워샵, 르카페 라코스테를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됐다. 미니 플라워 부케 증정, 커피타임, 메쉬백 증정 등을 통해 재미와 감성을 경험케 했다는 후평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