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티, 이번 시즌 가장 트렌디한 메시 플랫 슈즈 선보인다

여름의 향기, 빛, 바람 등에서 영감 받은 24 썸머 컬렉션 위빙·메시 소재 플랫 샌들과 플랫폼 샌들 등 여름 슈즈 선봬

2025-05-17     김하윤
컨템포러리 슈즈 브랜드 에이티티(att.att.)가 24 썸머 컬렉션, ‘SUMMER MADE FOR YOU’를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짙은 여름 향기와 반짝이는 햇살, 시원하게 불어오는 바람에서 영감을 받아 내추럴한 무드로 풀어냈다. 여름을 닮은 린넨, 메시, 네오프렌 소재는 자연스럽게 빛이 바랜 컬러와 믹스하고 하트와 리본 등의 디테일로 로맨틱하고 사랑스러운 포인트를 더했다. 편안하면서도 시원하게 착용하기 좋은 플랫 샌들과 슬라이드는 물론 인기 아이템인 메리제인 스니커즈의 여름 버전도 선보인다. 이번 시즌 가장 트렌디한 메시 플랫을 위빙 기법으로 풀어내어 에이티티만의 느낌으로 재 탄생한‘리본 메시 플랫’은 일반 메시 슈즈보다 비교적 맨발로 가볍게 착용하기 좋으며 발등을 잡아주는 메리제인 밴딩과 러버 아웃솔로 안정적이고 편안한 착용감까지 선사한다. 컬러는 시크한 블랙과 우아한 아이보리로 출시된다.
컨템포러리
베이직한 슬리퍼 디자인에 하트 버클로 장식된 세 개의 스트랩의 ‘하트 버클 샌들’은 무더운 여름 날씨에 시원한 포인트가 되어 준다. 와이드 한 전체 쿠셔닝으로 발이 편안하며 블랙과 생동감 넘치는 오렌지, 트렌디한 실버 컬러로 만날 수 있다. 도톰하고 푹신한 플랫폼 슈즈인 ‘플랫폼 타이 샌들’은 여러 개의 스트랩을 묶어 하나의 리본처럼 보이도록 연출하여 페미닌한 무드를 더했으며, 이번 시즌 슈즈 트렌드를 잘 보여주는 버클 디테일의 스트랩이 돋보이는 글래디에이터 스타일로 풀어낸 ‘앵클 스트랩 샌들’은 에이티티만의 유니크함을 더했으며, 발끝에서 발목까지 이어지는 스트랩이 다리 라인을 더욱 길어 보이게 한다. 또한 신발 뒤쪽의 지퍼 여밈으로 쉽게 신고 벗을 수 있다. 러프한 아웃솔과 고어 라텍스 창의 ‘스트링 메리제인 스니커즈’는 라운드 토와 스트링, 발등의 벨크로로 투박함을 덜어내고 귀여운 느낌을 더했다. 메시 소재와 스웨이드의 믹스로 고급스러운 무드가 느껴지며 캐주얼은 물론 드레시한 스타일에도 의외의 조합을 보여준다. 또한 실키한 소재의 벌키한 리본이 로맨틱한 분위기를 선사하는 ‘클래식 리본 샌들’도 만날 수 있다. 에이티티의 24 썸머 컬렉션은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와 W컨셉, 29CM, 무신사 등의 온라인 플랫폼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