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스파엠알오, 보건복지위원장 및 여성가족위원장 표창 동시 수상
네이처스파, 파주프리미엄 아울렛 인접 1000여평 규모로 휴식· 힐링 명소
2025-05-27 나지현 기자
파주 네이처스파 운영사인 네이처스파엠알오(대표 정기훈)가 국회 보건복지위원장 및 국회 여성가족위원장 표창장을 동시에 수상했다.
동시 표창은 이례적이며 업계 최초다. 또 지난해 말 국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의 표창장을 수여 받은 후 연이어 받은 사례이기도 하다. 네이처스파엠알오의 이번 수상은 오랫동안 청결하고 편리한 네이처스파 운영릍 통해 종합 위생관리로 국가보건 산업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네이처스파엠알오는 1000여평의 대형 규모로 운영하고 있는 네이처스파 위생을 최우선으로 실내 공기질을 고려한 최신식 급기 배기 시스템을 완비하고, 모든 층에 자연채광을 중점을 둔 환기창을 마련해 이용 고객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네이처스파는 1300m 천연 암반수를 사용한 철저하고 수준 높은 수질 관리와 이 암반수 기반의 목욕용품 사업도 추진 중이다.
네이처스파엠알오는 앞서 보건복지부 ‘사회공헌’ 부분 상장, 파주시 표창장 등 다수의 수상실적을 이어오고 있다.
한편, 네이처스파는 쳥결함은 물론 한증막, 노천탕 등 다양한 시설 구비와 모던한 최신 시설과 테마가 있는 파주 스파로 인근 파주프리미엄 아울렛이 인접해 쇼핑 이후 휴식과 힐링을 위한 명소로도 유명하다. 감각적인 시설 외에도 풍광 좋은 자연경관과도 어우러져 ‘마인’, ‘로스쿨’, ‘나쁜 엄마’, ‘펜트하우스’ 등의 촬영지로도 유명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