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게이츠, 후원프로 박현경·이예원 통합 10승 기념 ‘굿즈 티셔츠’

박현경 민트, 이예원 핑크 컬러에 토끼 활용한 그래픽을 디자인 포인트

2025-05-28     이태미 기자

크리스에프앤씨의 럭셔리 영 골프웨어 파리게이츠가 후원 중인 박현경, 이예원 프로의 KLPGA 통산 5승, 통합 10승을 축하하며 출시한 ‘굿즈 티셔츠’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올해 박현경, 이예원 프로가 함께 우승파티를 즐기는 컨셉의 TV광고를 선보이며 큰 화제를 모았던 파리게이츠는 두 선수의 연이은 승전보에 깜짝 이벤트로 준비한  ‘굿즈 티셔츠’까지 히트하자 기쁨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두 선수가 결승전을 치른 KLPGA 2024 두산 매치플레이 직후 출시한 ‘굿즈 티셔츠’는 두 선수의 최애 컬러인 박현경 프로의 민트, 이예원 프로의 연 핑크에 두 선수의 캐릭터이자 파리게이츠 심볼인 ‘토끼’를 활용한 그래픽을 개발해 디자인 포인트로 활용했다.
파리게이츠의
특히 두 선수 모두 골프 팬들로부터 두루 인기가 많아 커플, 가족, 친구들과 함께 같이 입을 수 있도록 유니섹스 스타일로 제작하였는데 특별 제작한 투명 도트 백이 함께 제공되어 선물용으로도 인기다. 파리게이츠 관계자는 "원래 굿즈 티셔츠는 31일 출시할 계획이었는데 팬클럽 등 고객들의 문의가 빗발쳐 한 주 빨리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또 “판매보다는 우승기념 이벤트로 준비했는데 고객들의 호응이 좋아 조기 완판이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또 “올 하반기에도 두 선수를 모델로 한 재미있는 TV광고를 기획 중이며, FW 시즌에는 두 선수들이 직접 디자인에 참여한 골프의류를 만들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파리게이츠의

한편, 파리게이츠 인스타그램에서는 두 선수의 굿즈 티셔츠와 사인 모자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5월 구입자에 한해 추첨을 통해 박현경프로 사인모자와 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박현경, 이예원 프로의 ‘굿즈 티셔츠’는 파리게이츠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 버킷스토어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