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듀이, 24 바캉스 컬렉션 프리뷰…첫 브라이덜 컬렉션 선보인다

세상의 모든 사랑 이야기를 담아낸 컬렉션 반려견과 반려인을 위한 커플 아이템까지 선봬

2025-05-30     김하윤
디자이너 김진영, 이수연 디자이너가 이끄는 브랜드 듀이듀이(DEW E DEW E)에서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이해 24 VACANCE 컬렉션 프리뷰 오픈 소식을 알렸다. 듀이듀이의 24 바캉스 컬렉션 테마인 “Romance of the DEW E DEW E”는 세상의 모든 사랑 이야기를 담아낸 컬렉션으로, 듀이듀이에서 처음으로 브라이덜 컬렉션을 선보였다는 점이 특징이다.
듀이듀이에서
특히, 이번 시즌 컬렉션은 로맨틱한 웨딩드레스를 중심으로 브라이덜 라인이 출시되었으며 60년대 오드리 헵번 드레스를 오마주한 케이크 드레스, 베일과 드레스 모두 핑크 컬러로 디자인된 드레스, 5개의 리본이 유니크하게 배치된 리본 드레스 등 로맨틱하면서도 시크한 드레스들로 구성되었다. 사랑을 주제로 전개하는 시즌인 만큼 반려견과 반려인을 위한 개성을 살린 커플 아이템도 선보였다. 반려인이 착용할 아이템으로는 반팔 티셔츠를, 반려동물에게는 사랑스러운 스카프가 눈에 띈다. 
이번
두 아이템 모두 듀이듀이의 리본 로고가 프린팅된 심플한 디자인으로, 가볍게 산책할 때 함께 착용하기 좋다. 한편, 일상복으로 착용할 수 있는 데일리 아이템들은 한여름에 착용하기 좋은 시원하고 이지한 아이템들이다. 데일리 한 캐주얼 아이템에도 웨딩 베일, 실크로 제작한 장갑, 리본 장식이 달린 매시 스커트 등을 믹스해 모던 로맨틱룩을 완성했다.
일상복으로
이번 시즌 컬렉션은 순수한 사랑의 마음을 표현하는 의미로 파스텔 핑크와 파스텔 블루를 포인트 컬러로 사용하였으며, 대표적인 아이템으로는 넓은 사랑을 우주로 표현한 그래픽 아트워크 티셔츠, 하트 컷 아웃 기법이 유니크한 셔츠 등이 있다. 정식 오픈은 6월 5일에 선보일 예정이며 해당 바캉스 컬렉션은 듀이듀이 공식 홈페이지 및 W컨셉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