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 ‘2024 보스 오픈’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
2022년 남자 단식 우승자 마테오 베레티니 참여
2025-06-12 이태미 기자
독일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휴고 보스의 보스(BOSS)는 세 번째로 슈투트가르트의 테니스클럽 바이센호프(Weissenhof)에서 열리는 보스 오픈의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한다.
브랜드 엠배서더인 마테오 베레티니(Matteo Berrettini)는 올해 남자프로테니스(ATP) 토너먼트의 잔디 코트에서 보스 테니스 룩을 착용하고 알렉산더 즈베레프(Alexander Zverev), 프랜시스 티아포(Frances Tiafoe), 얀-레나드 스트루프(Jan-Lennard Struff), 벤 셸턴(Ben Shelton), 크리스토퍼 유뱅크스(Christopher Eubanks), 앤디 머레이(Andy Murray) 등 테니스 스타들과 함께 경기를 펼칠 예정이다.
지난 2022년 보스 오픈 남자 단식 우승자 마테오 베레티니는 “보스 오픈은 나의 테니스 일정 중 가장 중요한 대회 중 하나다. 테니스를 즐기면서 긍정적인 분위기, 멋진 관중들을 만날 수 있어 기쁘다”라고 말했다.
휴고 보스 글로벌 마케팅 및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수석 부사장인 나디아 코크니(Nadia Kokni)는 “보스 오픈과의 파트너십이 세 번째 해를 맞이하게 되어 기쁘고, 팬들과 브랜드와의 접점을 활성화해 잠재고객을 확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생각한다”고 언급했다.
이어 “스토리텔링, 제품 출시, 팝업 경험, 맞춤형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일상의 보스에서부터 인생의 길에서 자신만의 보스가 될 수 있는 방법까지 보스를 라이프스타일에 더 깊이 스며들 수 있도록 영감을 불어넣을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보스 오픈은 16일까지 개최되며, 온라인과 전 세계 일부 보스 매장에서 보스×마테오 베레티니 캡슐 컬렉션을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