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톤아일랜드, 24AW 프리 딜리버리 셀렉션 런칭
착용자 보호 위해 설계된 특수 의류 사용
2025-06-18 이태미 기자
럭셔리 스포츠 웨어 브랜드 스톤아일랜드(STONE ISLAND)에서 24AW 프리 딜리버리 셀렉션(24AW PRE-DELIVERY SELECTION)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우주와 같은 고도의 환경에서 착용자를 보호하기 위해 설계된 특수 의류를 사용하였으며, 스톤 아일랜드만의 고유의 헤리티지를 접목하여 출시했다. DAVID LIGHT-T와 폴리에스터 텔라를 결합하였으며, 특별한 폴리에스터 의류 염색을 통해 이질적인 질감을 표현했다. 나일론 파이핑이 적용되어 브러시드 나일론 소재의 특징인 가벼운 아이템으로 완성되었다. 고도의 환경을 견디는 헤비 코튼에 초경량 나일론을 구성하여, 기능적인 면과 더불어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특별히 음악 프로듀서 액슬 비츠(Axl Beats), 모델 세이지 엘세서(Sage Elsesser), 포토그래퍼 리암 맥레이(Liam MacRae) 등 다양한 아티스트이 착용하였으며, 컬렉션의 아이템들을 그들만의 느낌으로 완벽히 소화했다. 액슬 비츠가 착용한 블루종은 별 모양 단면의 일본산 폴리에스테르·폴리아미드 원사로 만든 가벼운 원단으로 제작되었다. 매우 촘촘하게 직조한 실크 느낌의 경량 나일론 소재의 점프 수트, 베스트 등이 함께 출시되었다.
프리 딜리버리 셀렉션 컬렉션은 서울, 대구 플래그십 매장과 전국 매장 그리고 스톤 아일랜드 공식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