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젠, 현대백화점 판교 팝업 통했다…넥슨 협업으로 직장인 공략

팝업 오픈 3일 만에 상반기 최고 실적 달성 오는 7월 1일부터 성수동 팝업 진행 예정

2025-06-18     김하윤 기자

글로벌세아 그룹 계열사인 ㈜S&A(에스앤에이, 대표 조준행)가 전개하는 뉴 컨템포러리 브랜드 COMGEN(이하 컴젠)이 현대백화점 판교점 팝업스토어가 성황리에 운영 중이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Your Private Weather(당신의 특별한 날씨)” 라는 주제로 현대백화점 판교점 4층 아이코닉스퀘어에서 진행되고 있다.

컴젠이
 

날씨와 패션의 밀접성에 포커싱을 맞추어 날씨의 변화에 따라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듀얼 오피스코어 아이템으로 제안된 이번 팝업은 출근룩과 데일리룩을 동시에 활용할 수 있는 스타일과 2024 PRE FALL 컬렉션까지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판교 인근에 위치한 넥슨과의 협업을 통해 실고객층인 직장인들을 공략한 것이 주요하였고, 판교 인근 지역 소비자들에게 바이럴이 되며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여기에 각종 프로모션과 이벤트로 인해 3일만에 상반기 최고 실적을 달성하였고, 팝업스토어 오픈 당일인 14일과 주말엔 수백명이 넘는 고객들이 웨이팅하며 긴 대기행렬이 이어지는 등 그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 또한, 행사 이틀째에는 백화점 관계자들이 참석을 하며 많은 관심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판교

한편, 컴젠은 뜨거운 상승 분위기를 몰아 성수동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할 예정이다. 성수동 EQL GROVE에서 7월 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팝업스토어는 더욱 더 강력해진 컨텐츠와 이벤트/프로모션으로 많은 고객들과 다양하게 소통할 예정이다. 
컴젠 브랜드 관계자는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이고 호감도를 상승할 수 있었던 이번 팝업스토어 계기로 향후에는 규모와 기간을 확대하여, 다양한 장소에서 브랜드 컴젠을 알리는 기회를 마련할 예정”이라며 “브랜드의 정체성에 맞는 컨텐츠도 확대하여 더 많은 고객들과 직접 소통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