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드앵글, 장마철 라운드 위한 디자인·기능성 잡은 ‘레인 셋업’

고밀도 3레이어 방수 소재에 전체 심실링 기법 적용 필드와 데일리 룩으로 적합

2025-06-20     정정숙 기자
골프웨어 브랜드 ‘와이드앵글’이 고급스러운 실루엣과 완벽한 방수성 여성용 ‘레인 셋업(SET-UP)'을 출시했다. '레인 셋업'은 고밀도 3레이어 방수 소재에 전체 봉제 라인을 방수 처리한 심실링 기법을 사용해 우수한 방수 기능성과 가볍고 부드러운 착용감이 특징이다. 여성스러운 디자인과 여유 있는 실루엣으로 필드뿐 아니라 장마철 일상에서 입을 수 있다.
'루즈핏 빅토리 레인 재킷'은 방수 지퍼로 외부에서의 빗물을 완벽하게 막아줄 뿐만 아니라 등판 중앙의 트임 디테일이 눈길을 끈다. 벤틸레이션 기능을 더해 내부 습기와 땀을 빠르게 배출시킨다. 오랜 시간의 라운드에도 꿉꿉함을 줄이고 쾌적함은 높여준다. 탈부착 가능한 소매와 허리끈 조절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해 스윙 시에 거슬림이 없도록 설계됐다. 레인 재킷과 세트로 입을 수 있는 '빅토리 레인 랩 스커트'는 무릎까지 내려오는 중기장의 골프 스커트다. 많은 비가 와도 기존 옷 위에 바로 걸쳐 입기 좋다. 허리 스냅과 스트랩 버클로 착용이 쉽다. 방수 지퍼가 달린 수납 포켓으로 소지품이 젖지 않게 보관할 수 있다.자 켓과 스커트 모두 베이지와 블랙 컬러로 출시됐다. 와이드앵글 관계자는 “와이드앵글'레인 셋업'은 기능성과 디자인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제품으로 필드에서의 퍼포먼스는 물론 일상에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다”며 “여름철 피할 수 없는 비 속 라운드에서 여성 골퍼들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