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GT, 섬머 에디션 ‘키노시타 시어서커 라인’ 성황리 판매

시원하고 편안한 착용감

2025-06-20     이태미 기자
LF(대표 오규식, 김상균)의 컨템포러리 브랜드 TNGT(티엔지티)의 24SS 섬머 에디션 '키노시타 시어서커 라인'이 출시와 동시에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판매되고 있다.
티엔지티의
이번 시즌 TNGT '키노시타 시어서커 라인'은 매 시즌 출시되는 기존의 팬츠, 티셔츠 그리고 셔츠 구성에 이번 24SS 시즌에는 재킷이 새롭게 추가되어 더욱 다양한 스타일링이 기능해졌다. 기존의 올드 한 조직감과 차별화된 트렌디 하면서도 시원한 원단과 얇고 가벼운 중량감으로 무더운 여름 시원하면서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특히, 시어서커 재킷은 언컨스트럭티드 사양으로 제작되어 안감, 심지, 패드 등의 부자재를 최소화해 편안하고 가벼운 착용감을 제공하며, 루즈한 실루엣, 직각으로 수정된 햄라인 디테일과 가슴 웰트 포켓을 삭제한 디자인으로 캐주얼한 무드를 더했다. 함께 출시된 오버핏 시어서커 셔츠는 이지한 무드로 어떤 코디에도 부담 없이 매치할 수 있으며 아웃포켓, 뒷판 주름, 밑단 슬릿 디테일로 심플하지만 스타일리시한 룩을 연출해 준다. 다양한 사이즈(M ~ 2XL)로 출시되어 체형에 구애받지 않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셋업으로 매치하기에 적합한 시어서커 팬츠는 단정한 테이퍼드핏, 캐롯핏, 와이드핏 세 가지 실루엣으로 구성되어 다양한 스타일링에 용이하다.

TNGT 관계자는 “TNGT의 시어서커 라인은 합리적인 가격과 여름철을 대비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올 여름 시원하고 스타일리시한 썸머 아이템을 찾고 있다면 TNGT 시어서커 라인을 주목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초도 물량이 완판되며 인기몰이를 한 TNGT '키노시타 시어서커 라인'은 2차 리오더가 진행 중인데, 일부 인기 스타일의 경우 3차 리오더까지 오픈 완료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