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네이쳐홀딩스, 국립수목원과 MOU 체결

산림·생태계 보전 교육 분야 공동 발전에 협력

2025-06-26     정정숙 기자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가 국립수목원과 협력에 나선다. 다음 세대가 스스로 환경의 소중함을 깨닫고 지속 가능한 미래를 만들어 갈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다.
더네이쳐홀딩스는 산림청 국립수목원과 지난 25일 더네이쳐홀딩스 본사 대강당에서 어린이 대상 환경 인식 개선 및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국립수목원
이날 국립수목원 임영석 원장은 더네이쳐홀딩스 본사를 방문해 더네이쳐홀딩스 박범준 부대표를 만나 어린이들의 숲과 생물다양성에 대한 인식 증진과 키즈탐험대 운영 확대를 포함한 환경 교육 분야 공동 발전을 위한 업무 협약을 맺었다. 이번 협약에는 더네이쳐홀딩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키즈탐험대’의 확대 운영을 비롯해 ▲산림 및 생태계 보전 국민 인식 증대를 위한 상호 협력 ▲더네이쳐홀딩스 사회책임경영 목표 달성을 위한 협력 지원 ▲지역사회 상생 및 상호 발전을 위한 지속 교류 등이 주요 내용으로 포함됐다.

더네이쳐홀딩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국립수목원과의 다양한 협력과 좋은 프로그램을 통해 ESG 경영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더네이쳐홀딩스는 지난해부터 올해에 걸쳐 국립수목원과 함께하는 비영리 민관 협력 프로젝트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키즈탐험대’를 시즌2까지 운영한 바 있다. 하반기 키즈탐험대는 전국 수목원·식물원과 함께 9월에 운영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