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특집] 2024 상반기 결산 베스트오브베스트 ★써스데이아일랜드★

상반기 매출 초과달성 연내 목표 청신호

2025-06-27     나지현 기자

지엔코(대표 김석주)의 ‘써스데이아일랜드’가 목표 매출 달성에 청신호를 켜며 순항 중이다. 
올해로 24년차를 맞은 써스데이아일랜드는 한결같이 유지해온 독보적인 브랜드 컨셉인 내추럴하고 자유로운 감성과 본연의 헤리티지를 유지하면서도 동시대적인 흐름을 잘 반영한 결과다.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깔려있는 ‘여행’이란 테마를 유연하게 풀어내며 늘 이국적이고 지루하지 않은 브랜드 가치를 살려 유사 브랜드가 진입하기 힘든 독자적인 영역을 구축했다. 백화점 75개, 아울렛 24개, 총 99개의 유통망을 전개 중으로 올해는 셀럽 한예슬과 발리에서의 섬머 화보로 착장 아이템들이 온·오프라인에서 큰 반응을 얻고 있다. 24년 S/S 시즌 바르셀로나와 시체스 해변에서 촬영한 낭만적인 광고 캠페인은 브랜드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일관되게 전달하는데 주효했다.  지난 6월18일에는 주요 점포이기도 한 롯데 잠실점 리뉴얼로 고급스럽고 모던하지만 정체성을 강력하게 전달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또 파르나스몰, 현대 판교점, 롯데 잠실점, 신세계 센텀시티점, AK플라자 분당점 등에서 이색 팝업스토어를 통해 고객 경험을 극대화 한 접점을 만드는데 주력했다. 

팝업 스토어의 독보적인 비주얼과 컨텐츠, 프로모션들로 고객들의 큰 관심을 얻으며 상반기 매출목표를 초과 달성하는데 성공했다. 써스데이아일랜드는 브랜드만의 고유의 컬처와 아이덴티티를 내세운  내공있는 제품력을 중심으로 2024년에도 목표 이상의 매출과 수익을 이끌어낼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