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슬암드, 런칭 10주년 더현대서울 팝업
새로운 스트릿웨어 라인 'ARMED(암드)' 공개
베스트셀러 ‘암드23 져지 셋업’에 현장서 뜨거운 반응
2024-07-01 김하윤 기자
피트니스&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머슬암드(MUSCLE ARMED)가 더 현대 서울에서 열린 ‘ARMED(암드)’ 부제 "Notifications" 런칭 10주년 기념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는 기존의 머슬암드의 트레이닝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운동복 라인들과 액티브한 라이프스타일에 걸맞는 일상복과, 새롭게 런칭한 스트릿웨어 라인인 ‘암드’를 공식적으로 선보였다. 암드는 자유롭게 스타일과 개성을 표현하는 시대적 트렌드를 반영한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디자인의 스트릿 웨어 라인이다.
이를 통해 머슬암드에서는 기존의 머슬암드와 스트릿웨어 라인인 "ARMED(암드)"가 만나 액티브한 라이프스타일을 하나의 문화로 연결시킨다. 머슬암드는 운동하는 사람들의 체형을 연구하여 액티브한 일상에서 착용시 편안하면서도 몸의 라인을 돋보이게 만들어줄 수 있는 제품과 운동시에는 트레이닝의 본질적 기능에 충실한 기능성 제품으로 운동 초심자부터 프로선수들까지의 트레이닝 영역에서 꼭 필요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그동안 온라인으로만 제품을 접했던 고객들과 처음 머슬암드를 접한 국내·외 고객들 모두, 머슬암드의 체형 보완 핏과 소재에 큰 호응을 보였다. 또한 '머슬'이라는 이름에 부담을 느꼈던 고객들조차도 제품의 디자인과 핏, 새롭게 선보인 암드 라인에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머슬암드 관계자는 “특히 이번에 선보인 암드 라인에는 베스트셀러인 ‘암드23 져지 셋업’이 오픈 첫 날부터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다”고 설명했다.
암드23 져지 셋업은 패션플랫폼 무신사에서 1년에 2번열리는 최대 행사인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에서도 무신사 전체 급상승 랭킹 1위를 비롯하여 스포츠뿐만 아니라 일반 패션 구매고객층에게도 큰 인기를 얻었으며 현재도 무신사 탑 랭킹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머슬암드의 박광태 대표는 "10주년을 맞이한 머슬암드가 더 현대 서울을 시작으로 오프라인전개와 온라인 플랫폼 확장, 더 나아가 글로벌 진출 도약을 위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감각적이고 가치있는 제품들을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또한 “7월 곧 다가올 핫썸머를 맞이하여 머슬암드의 스테디셀러 라인인 오버핏 티셔츠 기획전도 준비 중이다”고 전했다.